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평동 닭강정 맛집 맛강정 치킨 - 춘천 강원대 닭강정

맛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1. 23. 11:5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닭강정 맛집입니다

저는 닭강정을 매우 좋아해서 한달에 한번씩은 꼭 먹는 편인데

이 집이 쉬는날이 아니라면 무조건 이곳에서만 먹어요!

위치는
경기 남양주시 늘을3로25번길 18-15

전화번호
050714933332

영업시간
11:00~22:00


영업시간은 유동성 있게 10시 반까지 하시는 날도 있으셔서 꼭 전화하시고 방문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

 

포장 전문인 이곳은 닭강정&옛날 통닭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방문 5분 전에 미리 전화 드리고 가는데
바로 찾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내부는 이렇게 아담하고 거의 포장만 가능 합니다

부부가 운영하시는데 두분다 사람이 너무 좋으세요

포장하러 가면 맛 보시라고 치킨 한 두 조각 주시기도 하시고 그래요

 

메뉴가 엄청 많지는 않지만


보통 닭강정 집 보다는 많은 편 이라고 생각하는데

크게 치킨도 있고 통닭도 있고 닭강정이 있습니다

 

 

 

 

 

 

제가 추천 드리고 싶은 건 이곳의 깐풍 닭강정 입니다!!!

일반 닭강정도 물론 맛있지만 저는 항상 깐풍 닭강정!!

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한게 야식&맥주 친구로는 정말 딱이에요

 

그리고 이곳 닭강정의 장점은 강정이 딱딱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닭강정을 먹게 되면 너무 딱딱해서 먹기 불편 했을때가 많았는데

이곳의 강정은 겉에 튀김이 두껍지 않아서 튀김옷의 딱딱함이 없어요

그래서 불편하지 않게 먹기 좋고

특히나 깐풍 닭강정은 밥반찬으로도 좋습니다 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깐풍 닭강정 대 사이즈

12,000원


항상 넘치게 주셔서 뚜껑을 옆에 따로 끼워주십니다 ㅎㅎ


치킨무 한개는 기본으로 서비스 주시고

콜라나 사이다 1.2L는 2,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호평동 맛집 맛강정 치킨 꼭 드셔보세요♡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 주세요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