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교 현대 백화점 맛집 - 왕푸징 마라탕

맛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1. 10. 10:1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 )

 

오늘 제가 리뷰 할 맛집은 마라탕집입니다

 

 

 

 

 

 

 

정말 우연찮게 알아낸 맛집인데 정말 저의 인생 마라탕집....

 

위치는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점심시간이 훨씬 지난 시간 임에도 사람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왕푸징 마라탕은 푸드 코트처럼 오픈형으로 되어 있고

뒤쪽에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있습니다

 

 

사실 처음에 마라탕을 먹으려 했던 게 아니라

탄탄면 공방을 갔는데 브레이크 타임이더라구요^^ 

PM3:30분 까지 브레이크타임 이었어요.. 이때가 두시 반쯤 이었던 것 같은데

아점을 먹으려고 온 우리는 배가 너무 고파 기다릴 수 없기에..

바로 옆 왕푸징 마라탕으로 갔습니다!

 

 

마라탕 주문 방법은 집게와 대접을 집고 원하시는 재료를 마음껏 담습니다!

그리고 마라탕&마라샹궈 둘 중 고르시고 

맵기를 선택하시면 끝!

 

 

소고기&양고기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푸드코트 처럼 사람이 많이 오가는 곳에 있엇지만 재료가 신선해 보였습니다

 

 

위에 야채 한 칸이 비었는데 배추가 떨여져서 더 담아 주시러 가져 가셨어요

저는 배추를 정말 좋아해서 마라탕이나 훠궈에 배추를 꼭 넣어 먹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중국 당면 콴풘도 있네요!! ㅎㅎ

 

 

해산물 종류도 생각 보다 다양했어요!!

새우&홍합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문어 완자!!!

 

 

새우 10개정도 때려 넣고 ㅋㅋㅋㅋ

숙주와 라면사리 그리고 소고기도 추가했습니다!!

저는 마라탕을 먹을때 친구와 따로 시키기 보다는 함께 시키는 편이에요

 

 

이제 마라탕&마라샹궈중에 고릅니다

마라샹궈가 생소하신 분들도 있을 텐데 마라소스에 재료를 볶아낸 음식입니다

마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밥도둑이에요 정말 맛있어요 

 

생각치도 못했는데 꿔바오로우도 있어서 같이 주문했고 

제 사랑 삥홍차도 있네요 ㅠㅠ

삥홍차는 아이스티와 홍차 사이 어디쯤? 

정말 맛있는데 ㅎㅎ 궁금하시다면 마라탕과 함께 맛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저는 마라탕에 마쟝이 없으면 정말 별루더라구요.. ㅠㅠ

여쭤보니 마쟝이 들어간다고 하시네요!!

혹시 마쟝이 싫으신 분은 미리 말씀드리면 좋을 것 같아요:  )

 

 

꿔바오로우 소 10,000

공기밥 2개  2,000

사이다 1개 2,000

마라탕 18,000

소고기 2개 6,000

= 총  38,000

제가 마라탕집 많이 다녀 보았지만 정말 저렴하네요...

다른 곳에서는 새우나 완자는 꼬치로 계산해서 정말 비싸지는데

여기는 꼬치로 계산한다고 쓰여있었지만 그냥 그램으로 계산하시더라구요

18,000원 진짜 실화냐... 

 

 

비쥬얼 진짜 끝장...

저는 맵기 단계를 1단계로 했고 제 입에는 딱 좋았구요

마라를 잘 먹는 남자친구는 조금 더 매우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근데 남자친구는 마라를 중국인 만큼 잘먹어요^^

홍탕에 밥 말아먹기 가능 ㅎㅎ

 

 

그리고 기다리던 꿔바오로우도 나왔습니다

특이한게 꿔바오로우에 황도 통조림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괜찮았지만 음식과 과일을 구분해서 먹는 남자친구는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파인애플 피자 싫어함 

맛 자체는 나쁘지 않았는데 양이 많지 않아서 2명 이상이면 대자 시키세요

 

 

사람이 이렇게나 많았답니다..

왕푸징 마라탕은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혼자 오셔서 드시는 분도 많으셨어요

담에는 저도 도전!!!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으로 왕푸징 마라탕 추천 드려요 : )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