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차돌 - 호평동 소고기 맛집

맛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1. 13. 18:3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이차돌 입니다

 

 

이차돌호평점

★★★★☆ · 고기 요리 전문점 · 호평동 644-7번지 KR 부동산뱅크 1층

www.google.com

 

이차돌은 프렌차이즈 소고기집인데

차돌박이가 가장 유명한 집입니다

 


우선 메뉴판을 살펴 볼까요?

 

 

가장 많이 주문 하시는 차돌박이 7,900원

고기 중 가장 저렴한 차돌삼겹 5,900원

그리고 가장 비싼 1855 갈비살 12,900원

 

 

숙성특수안창 11,900원

부채살 7,900원

마약육회 8,900원

 

 

육회는 전라도식과 경상도식 두 가지로 있는데

전라도식은 양념이 된 스타일이고

경상도식은 양념이 없는 스타일 입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들 인데요

제가 이곳에 오면 꼭 주문하는 메뉴인 이된장!

국물이 자작한 된장 찌개인데 소고기&마늘이 들어가서 향긋하고 

공기밥과 궁합이 정말 잘 맞아 꼭꼭 주문합니다

 

그리고 차돌박이와 함께 주문 하시면 좋은 돌초밥은 

밥위에 와사비가 얹어서 나오는데 

구운 차돌박이를 얹어주면 소고기 초밥으로 변신합니다

 

 

와사비 크림 관자와 맛김치말이는 주문해보지 않았는데 

메뉴판을 보니 궁금하네요 

 

 

함께 구워 먹기 좋은 고소한 치즈와

 

 

궁합이 좋은 사이드 메뉴들 추천이네요 ㅎㅎ

 

 

주류&음료 입니다

 

 

기본 찬으로 나오는 파채와 양념 소스 

저 간장소스가 맛나더라구요 

소고기와 조화가 좋았어요

 

 

차돌박이와 차돌 삼겹이 나왔습니다

 

 

 

 

 

 

 

 

차돌박이는 빨리 익어서 너무 좋아요 : )

 

 

 

호평동 이차돌 영업시간

영업 중:  오전 11:30~오전 2:00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이었습니다

 

 

호평동 싱야우동 - 참치 맛집

안녕하세요 : ) 오늘 하루도 맛있는 밤 되셨길 바라며!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동네 맛집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호평동 싱야우동 저는 여태 심야우동 인줄 알고 있었는데 싱야우동이더라구요 ㅎㅎ 일본어로 심야..

poohxp94.tistory.com

 

호평동 족발 맛집 추천 - 족발 야시장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맛집은 호평동 족발 야시장 입니다 호평동에는 정말 많은 족발집이 있는데 제가 정착한? 족발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족발야시장 호평점 경기도..

poohxp94.tistory.com

 

호평동 파스타 맛집 - 크리미부어크 (데이트 코스 & 가족 외식으로 추천!)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 해 드릴 맛집은 호평동에 위치한 크리미 부어크 입니다 크리미부어크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269-1번지 KR 207호 www.google.com 호평동 파..

poohxp94.tistory.com

 

순대국& 감자탕 맛집 진순대 평내점 - 평내 호평 맛집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평내동 호평동의 맛집!! 진순대 입니다 진순대 - Google 검색 진순대와(과) 일치하는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검색 도구 초기화 제안: 모든..

poohxp94.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