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내동 맛집 - 평내 모리키친_일본 가정식 전문점

맛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2. 13. 23: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은 평내동 맛집 모리키친을 소개 해드릴게요

 

 

평내동 모리키친 위치는 평내 중흥S클래스 1단지 입구 옆에 있습니다 : )

가게 간판이 참 이쁜 가게인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11:30 ~ 21:00

BREAK TIME은 15:00 ~ 17:00까지 입니다.

 

 

인테이어가 아기자기하고

약간 공방 느낌?도 나더라구요

가게가 너무 취저 였어요

 

 

가게 내부는 많이 넓지는 않습니다.

2명이 앉을수 있는 테이블 2개 4명이 앉을수 있는 테이블 3개

혼밥할수 1인석도 4자리나 있답니다.

혼밥하러 가셔도 좋을것 같아요!!ㅎㅎ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보리차와 컵을 주시고

테이블에는 숟가락 젓가락이 준비되어 있고 개인 접시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돈코츠 라멘을 맵게 먹을수 있는 팁과

돈부리 먹는 팁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

 

 

이렇게 벽면에 메뉴판이 걸려 있구요.

따로 보기 편하게 이렇게 종이 메뉴판을 또 따로 주신답니다.

 

 

종이 메뉴판 입니다!

대체적으로 가격이 그렇게 높지는 않은 편이에요

 

보동 일식집에 가면 단품을 주문해도 최소 9,000원 부터 시작하던데

주 메뉴인 가츠동이 8,000원이면 적당한 가격같아요!!

 

저는

돈까스 카레 8,000원

부타동 8,000원

치킨 가라아게 3,5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으로 나오는 김치와 단무지 입니다

이렇게 테이블 마다 덜어서 먹을 수 있게 주시는데

따로 더 달라고 요청하지 않아도 돼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저희가 주문 한 메뉴가 다 나왔어요!!

반찬으로 샐러드 하나 더 주셨네요.

 

 

돈카스 카레! 깔끔한 국물도 같이 주셨네요!

돈까스하고 카레의 조화가 너무 좋았구요! 

또 고명처럼 올려주시는 갈릭 칩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ㅠ

 

 

부타동도 마찬가지로 국물과 같이주셨구요 고기도 많고 맛도 달짝지근 하니 정말 맛있었답니다.

한번 가보시게 된다면 시켜서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치킨 가라아게!

치킨가라아게는 모두가 아는 맛 입니다 ㅎㅎㅎ

 

 

평내동 맛집 모리키친 추천드립니다 : )

저는 새로운 리뷰로 다시 돌아올게요.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좋아요와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