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필드 하남 맛집 에그몬 리뷰 - 에그드랍

맛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0. 13. 00:3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랜만에 하남 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하남 스타필드는 언제나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그도 그럴게 기본 적인 쇼핑과 명품 쇼핑도 할 수 있고 거기에 

영화, 아쿠아필드 , 스포츠몬스터, 트레이더스, 맛집...

심지어 반려견들도 입장이 가능하다보니 사실상 쇼핑몰이라기 보다 어떤면에서는

놀이동산보다도 더 신나는 곳이랄까요? ㅎㅎㅎㅎ

스타필드는 귀여운 댕댕이들도 많이 볼 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요즘 제가 아침으로 매일 먹는게 있는데 바로 에그드랍이에요

 

안에 내용물도 별로 들은게 없어요

진짜 말그대로 에그랑 햄이나 베이컨 정도??

근데 안에 뿌린 치즈소스 때문인지 몰라도 중독성이 너무 강함 정말 맛있어요

벌써 이주 째 아침으로 먹고 있는데 아직도 안질림 ㅎㅎ

 

이날 우연히 에그몬이라는 에그드랍과 비슷한 빵을 판매하는 프랜차이즈를 발견!

 

 

위치는 스타필드 1층 신세계 백화점 말고 스타필드쪽 !

일렉트로마트 안쪽으로 쭉 들어가시다보면 로지텍상품을 진열해 둔 곳이 있어요

그리고 카트레이싱장이 작지만 크게있는데 그 안쪽으로 보시면 바로 있답니다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토핑 차이긴 한데 핫치킨, 데리야키, 더블치즈, 스팸, 크래미 등등

취향에 맞게 맛보시기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옆 쪽에 모형으로 보시고 고를 수 있답니다

사람이 정말 많았고 브레이크 타임도 있더라구요

저희가 갔을때 브레이크타임이 15분 정도 남아 있어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매장이 크진 않지만 앉을 곳도 있었고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세요!! !!

저기 보이는 귀여운 플라스틱 텀블러는 1만원 이상 결제시 상품으로 증정 해주시더라구요!

저희도 1만원 넘어서 받았답니다

친환경 텀블러여서 찬 음료 더운 음료 전부 사용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마실게 있어야 할 것 같아서 주문한 청포도 에이드

에이드는 그냥 그냥 시럽맛이에요 ㅎㅎ 그래도 탄산으로 고른건 잘고른듯

 

 

증정으로 받은 텀블러인데 너무 귀엽죠??여름에 유용하게 사용 할 듯 합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어요

브레이크 타임 까지 해서 30분 정도는 기다린 것 같아요 ㅎㅎ

왼쪽은 제가 주문한 베이컨 치즈몬과 오른쪽은 남자친구가 주문한 스팸에그몬

베이컨 치즈몬은 네모 치즈가 한 조각 들어있었고 스팸에그몬은 네모 치즈는 없었어요 

 

 

속이 엄청 실했어요 달걀이 포슬포슨하고 따듯해서 맛잇었고

에그드랍과 비교하자면 소스가 차이가 있었어요

에그드랍은 기본 소스로 체다 치즈 소스 같은걸 빵에 발라주는데

에그몬은 마요네즈를 뿌리는 것 같았어요

같은 맛은 아니였고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게 나뉠 것 같아요 ㅎㅎ

저는 둘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남 스타필드에 가신다면 간단한 간식으로도 추천 드려요

 : )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좋아요와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