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팔공티 메뉴 추천 -평내호평점 (가격 & 베스트 메뉴 )

맛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1. 27.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입니다

오늘 리뷰할 곳은 밀크티 프랜차이즈 팔공티 인데요

 

저는 초등학교 1학년때부터 중국에서 밀크티 & 버블티 를 즐겨 먹었었는데

그때는 밀크티가 뭔지도 모르고 먹었지만 ㅎㅎ

 

한국에 와서는 밀크티를 접하기 힘들었는데

공차부터 시작해서 팔공티까지!

점차 다양한 밀크티 프랜차이즈들이 생겨나서 마냥 행복하네요 ㅠㅠ

 

오늘은 가성비 갑 밀크티 프랜차이즈 팔공티를 소개해드릴게요

 

 

호평동 팔공티 위치는 평내호평역 건너편 건물에 있습니다

할매순대 바로 옆이라서 찾기 쉬우실거에요

 

 

밖에서도 보이는 메뉴판

메뉴가 생각보다 정말 다양하죠?

밀크티 프랜차이즈 이지만 커피도 기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후르츠티도 있어요!!

 

 

내부는 넓지 않아서 대부분 테이크아웃으로 많이 이용하시구요

 

 

주문은 요기서 하시면 되고

 

 

테이블은 세 테이블이 있는데 넓지 않아요 ㅎㅎ

테이크아웃잔으로 하시면 매장내에서 드실 수 없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

 

 

밀크티 메뉴판 입니다

저는 주로 타로밀크티를 마시고

망고밀크티 개인적으로 맛있더라구요!

우유가 많이 들어가서 텁텁한 밀크티는 싫다! 하시면 한번쯤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밀크티는 아이스로 주문하시면 타피오카펄이 기본으로 소량 제공되기는 하는데

양이 정말 소량이라서 추가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사이즈업도 +1,000원 하시면 가능합니다

 

 

후르츠티는 우유가 들어가지 않은 음료인데요

저는 레몬그린티와 자몽블랙티를 마셔보았는데

생각했던 맛은 아니였어요

개인적으로 유자가 나왔으면 하는 바램

 

스타벅스의 자몽 허니 블랙티 일명 자허블!

그걸 생각하고 자몽블랙티를 마셔보았는데 맛이 다르더라구요 ㅠㅠ

그냥 스타벅스에서 마시는걸로 

 

다른분들이 딸기랑 망고가 맛있다고 하셔서 다음에 마셔보려고 합니다

 

 

에이드 종류도 소량이지만 있습니다

망고에이드 마셔보았는데 맛있어요!

 

 

여름에 마시면 더욱 좋을 듯 한 스무디!

펄추가는 필수!

 

 

오리지날티도 있네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음료네요

 

 

크림치즈 밀크티 메뉴란이 따로 있는데

크림치즈폼은 메뉴마다 토핑 추가 하듯이 추가할 수 있어요

저는 타로 밀크티에 치즈폼 추가해서 마셨는데 정말 짱짱 

 

 

그리고 커피들!

아메리카토 라떼 모카 연유라떼 등등

생각보다 커피 메뉴도 부실하지 않아요!

 

 

그리고 음료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쿠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아보였던 쿠키들

담에 도전해봐야 겠어요

 

 

전체적인 메뉴판입니다

 

토핑 추가 

타피오카펄, 밀크폼, 샷추가  각각 500원

크림치즈폼, 초코폼 800원

 

당도조절과 얼음양 조절도 가능합니다

 

 

왼쪽은 망고에이드 L

오른쪽은 타로 밀크티 XL 

사이즈 차이 꽤 나죠? ㅋㅋㅋㅋㅋ

이거 한잔 마시면 배불러요 ㅋㅋㅋㅋㅋ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밀크티 맛집 팔공티 추천드리고

저는 새로운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