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11 프로 골드 언박싱!!+에어팟 사은품

스마트기기 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0. 30. 00: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 할 제품은 아이폰 11 pro 골드 입니다

사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니고 지인분이 구매하셨어요 ㅎㅎ

흔쾌히 언박싱 사진을 허락해주셔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폰 프로 10은 총 네 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제가 리뷰할 제품은 골드 색상입니다

저도 아이폰 11 프로를 실물로 보는 건 처음이라 기대도 되고 설렜답니다

 

 

 

 

 

 

박스는 정말 심플하네요

사진으로 보았을때는 살짝 핑크빛이 도는 골드가 아닌가 했는데

살구색상의 골드? 느낌이에요

핑크색상은 돌지 않았습니다

 

 

뒷면도 정말 심플하네요 

제 기억 속에 아이폰 박스는 항상 화이트 였던 것 같은데

블랙이라 너무나 의외 였습니다

ㅎㅎ사실 저는 갤럭시만 사용해 봐서 아이폰에 대해서는 잘 몰라요

 

 

기존에 사용하고 계시던 아이폰8과 비교해보았습니다

아이폰의 하얀색 박스네요!!

제가 생각한 아이폰의 느낌이 딱 이랬습니다

 

 

이미 개봉을 한 상태라서 케이스& 보호필름은 부착 된 상태입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바로 휴대폰이 들어있습니다

 

 

뒷면도 볼까요? 사진과 비슷 한 색상이고 실제로 보니

논란의 카메라는 생각보다 이쁘더라구요

약간 타피오카 펄 같기도 하지만 ㅋㅋㅋㅋ

 

 

카메라 부분을 확대해서 보았는데 카메라 주위의 골드 베젤링이 보이시나요?

이부분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 해주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실물로 보니 괜찮았어요 

 

 

처음에 디자인이 출시 되었을때 저도 읭?했었는데

실물로 보고나니 예쁜것 같네요 ㅎㅎ 점점 세뇌되는듯 ㅋㅋㅋ

 

 

뒷면 애플 로고도 예쁘게 나왔네요 ㅎㅎ

 

 

구성품은 케이블&설명서&어답터&유선 이어폰

저는 윗 부분만 보고 무선 이어폰인줄 알았는데 유선 이어폰 이더라구요

 

 

그리고 사전예약으로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에어팟입니다!!!

에어팟 케이스를 이런 단색으로 해도 너무 깔끔하고 예쁘네요 ㅎㅎ

 

 

아이폰8과 아이폰11프로의 박스 샷 입니다

 

 

 

아이팟11 프로 개봉기 어떠셨나요?

 

 

에어팟 개봉기! 갤럭시 버즈와 비교 장점& 단점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전편 갤럭시 버즈에 이어서 애플 에어팟 개봉기를 포스팅 합니다! 버즈가 중금하신 분들은 ↓참고 : ) 갤럭시 버즈 개봉기&사용기 장점 단점 화이트&블랙 삼성 갤럭시 버즈 안녕하세요:..

poohxp94.tistory.com

 

 

갤럭시탭S6 개봉기-이마트 구매 &프로모션 참여 방법!!!!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갤럭시탭S6 입니다 이번 갤럭시탭은 정말 많은 화제를 불러 왔는데요 저 또한 구매해버리고 말았답니다 ㅎㅎ 갤럭시탭S6 10.5 와 갤럭시탭A 1..

poohxp94.tistory.com

 

 

갤럭시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스테인리스 44mm 언박싱& 40mm 비교

안녕하세요 : ) 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점점 건조해지는 것 같아요 ㅠㅠ 조만간 사무실에도 제 방에도 가습기 하나 들여야 할 것 같네요 ㅠㅠ 오늘 제가 리뷰하러 가져온 제품은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 44m..

poohxp94.tistory.com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