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스테인리스 44mm 언박싱& 40mm 비교

스마트기기 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0. 14. 00: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점점 건조해지는 것 같아요 ㅠㅠ

조만간 사무실에도 제 방에도 가습기 하나 들여야 할 것 같네요 ㅠㅠ 

 

오늘 제가 리뷰하러 가져온 제품은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 44mm 실버

 

제품입니다!!! 

앞서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40mm 골드 언박싱을 보여 드렸었는데 

오늘은 44mm 실버 제품을 가져왔어요 : ) 

원래는 커플로 골드로 구매하려고 했었지만 골드가 정말 정말 구하기 힘들어요 ㅠㅠ 

재입고가 되지를 않음 ;; 40mm도 제가 구매한게 참 운이 좋았었더라구요 

그 뒤로 안들어오는중.. 계속 기다리다가 너무 늦어질 것 같아 그 다음으로 눈이 간

실버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40mm 골드 언박싱이 궁금하시다면 ↓

 

삼성 갤럭시 액티브 워치2 스테인레스 골드 40mm 언박싱 & 44mm 비교

안녕하세요 : ) 10월 첫 주도 빠르게 지나갔네요 이제 곧 연말이라니 시간 정말 빠른 것 같아요 2019년 한 해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스테인레스 골드 40..

poohxp94.tistory.com

 

 

40mm는 삼성 공식 사이트(공홈x)에서 구매했었는데

44mm 실버는 공식 사이트에서 품절.. 블랙만 남은 상태ㅠㅠ

그래서 또 폭풍 서치를 하다가 현대 h몰에서 실버색상 발견 !!

근데 웃긴게 현대 h몰 속에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보다 올리브영에서 갤럭시 워치를 판매하다니 ㅋㅋㅋㅋㅋ 컬처쇼크... 

무튼 빠르게 결재 후 다음 날 바로 받아 볼 수 있었어요 ㅠㅠ 너무 감동쓰

 

 

ㅋㅋㅋㅋㅋㅋ올리브영 박스에 담겨서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가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뽁뽁이에 여러겹 싸여서 안전하게 배송 되었어요 

아주 만족 : )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갤럭시 워치 액티브2 !!

실버 색상이 정말 심플한 느낌을 주고 시크하네요 

이거 보고 나도 실버로 살껄.. 하고 후회함 ㅠㅠㅠ 실버도 정말 예쁩니다 여러분... 

 

 

역시나 개봉 씰이 부착 되어있고 개봉하시면 교환&환불 불가 라는 점 !

 

 

제조년원이 정말 최신이네요 ㅎㅎ 하긴 입고되는 물량마다 계속 품절인 상황이라 

만들면 다 팔리고 만들면 다 팔리고 이런 상황... 스테인레스가 인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뒷면도 찍어 보았습니다

이제 개봉을 해볼게요

 

 

44mm&40mm 패키지는 동일 합니다 

다른 점은 정말 시꼐 본체 사이즈 말고 없음 ㅎㅎ

 

 

역시나 시계 모양 박스안에는 시계 본체가 부직포에 감싸져 있었고 

그 옆에 시계줄 박스 안에는 시계줄이, 충전기와 간단한 사용 설명서 까지 패키지가 완전 동일 합니다 

 

 

 

 

시계줄을 연결 해보았어요 

정말 심플&시크 그 자체 ... 아니 골드보다 더 예쁜 것 같기도 ㅠㅠ.. 

개인 취향이지만 정말 예쁜 것 같아요 

 

 

남자친구가 차본 착용샷 입니다 

너무 예쁘죠??? 

실버 메탈과 어울리는 화면으로 바꿔 주었어요 

 

 

44mm&40mm 크기 비교 샷입니다

오른쪽이 44mm 실버 색상이고, 왼쪽이 40mm 골드 색상입니다 

크기 차이가 좀 느껴지시나요? 

제 남자친구는 평균 남자 손목 보다 조금 가는 편이고 , 저는 여자 치고 굵은 편이라 ㅋㅋㅋㅋㅋ

남자친구와 제 손목 둘레가 비슷해요 ㅎㅎ 

저는 40mm가 적당하게 맞았고 남자친구는 화면이 좀 큰걸 원해서 44mm로 구매했지만 

44mm도 엄청 큰 느낌은 아니였고 , 보통 여성분은 40mm가 맞으 실 것 같고, 남성분이시라면 44mm로 추천을 드려요 

 

 

크기차이와 색상차이가 보이시나요?

44mm는 기본으로 주는 가죽스트랩을 장착했고, 40mm는 따로 구매한 메탈 스트랩을 장착 했습니다

저 스트랩은 자석으로 되어있는데 너무 편하고 디자인도 예뻐요.. 후기에 사람들이 가끔 팔 털이 껴서 아프다고 하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한번 당했는데 많이 아프더라구요^^ 그래도 정말 편하고 써지컬 소재라 물이 뭍어도 괜찮아서 데일리로 착용 중입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안 사실인데 ㅋㅋㅋㅋ 40mm 골드와 44mm 골드 색상이 조금 다르더라구요?!

 

저는 구매 할 때도 똑같은 줄 알고 구매했음.... ㅋㅋㅋㅋㅋ 

구매후 삼성 매장에서 44mm와 직접 비교했는데 다르더라구요... 

이건 44mm와 40mm 비교 & 한달 사용기 편에서 좀 더 자세하게 리뷰 할게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알루미늄 언박싱이 궁금하시다면  ↓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알루미늄 - 개봉기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이어서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40mm 알루미늄 핑크 개봉기를 바로 시작 하겠습니다 갤럭시 워치 스테인레스가 궁금하시다면 ↓ https://poohxp94.tistory.com/70 불러오는 중입니..

poohxp94.tistory.com

 

갤럭시 액티브 워치2 한달사용기!!![ 40mm&44mm비교 ]

안녕하세요 : ) 오늘은 갤럭시 액티브 워치2 40mm&44mm 비교와 한달 사용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알루미늄 - 개봉기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이어서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40mm 알루..

poohxp94.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