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워치 액티브2 프로모션 쿠폰 사용 - 무선 보조배터리 리뷰

스마트기기 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0. 17. 00: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삼성 무선 보조배터리 입니다 

얼마전에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구매 했고 개봉기도 올렸었는데요

액티브2 구매하신 분들, 혹은 구매 예정이신 분들!

삼성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하고 계시는거 알고 계신가요? 

 

 

원래는 기간이 9월로 알고 있었는데 물량 공급이 원활하지 않다보니 이벤트 기간도 늘렸더라구요 좋은 대처인듯 합니다 ㅎㅎ

http://active2.welstorymall.com/mypage/initMyCouponIssue.action

 

http://active2.welstorymall.com

 

active2.welstorymall.com

 

링크도 걸어 드렸는데 해당 링크로 이동하시면 제품등록이 우선 필요합니다 

 

 

시리얼 번호는 워치 내에서 확인이 가능 한데요

워치의 설정에서 - 워치 정보 - 시리얼 번호 를 확인 하시고 사이트에 등록해주셔야 

쿠폰이 두 장 발행이 되는데, 이 쿠폰은 한장은 스트랩에 사용이 가능하고, 한장은 악세사리 구매가 가능 합니다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볼까요?

 

우선 스트랩 종류를 봤는데 비욘드 클로젯에서 콜라보를 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시계 스트랩도 있어서 반가 웠습니다 ㅎㅎ 

제 시계가 블랙이었다면 고민 없이 구매 했을 테지만 .. 골드라서 ㅠㅠ 안어울릴듯 하여 

일단은 보류했어요 ㅠㅠ 블랙 이신분들은 어여 사시길.. 구폰 사용하면 만원대에 구매 가능해서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ㅠㅠ 

 

 

시계 줄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요 

삼성 정품 시계 스트랩을 비롯한 다양한 콜라보 스트랩들 또한 눈에 띄었어요 

저 처럼 스테인리스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스포티 스트랩을, 알루미늄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가죽 스트랩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25,000원의 할인 놓치지 마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프로모션으로 8,000원에 스트랩 특템 ↓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스트랩 추천- 삼성 정품 스트랩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하러 가져온 것은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삼성 정품 스트랩입니다 정상가 33,000원 입니다 저는 프로모션을 통해 25,000원 쿠폰을 사용해서 8,000원에 구..

poohxp94.tistory.com

 

 

악세사리 부분도 볼까요?

 

악세사리 부분은 생각보다 종류가 적었어요 

저는 듀얼 충전기를 구매 원했는데 이미 전부 판매완료 된 것 같더라구요 ㅠㅠ

갤럭시 s10과 버즈, 워치까지 사용하는 저로서는 너무너무 아쉬웠답니다 ㅠㅠ

워치를 구매하면 기본으로 주는 충전독과 무선 보조배터리, 그리고 선글라스와 에코백이 눈에 띄는데 에코백은 역시 비욘드 클로젯의 상품이네요

그리고 살짝 뜬금 없는 피규어..?와 시계 거치대도 나쁘진 않네요 

 

저는 충전독과 무선 보조 배터리 사이에서 갈등하다가 무선 보조 배터리를 구매했습니다  

 

 

아니 근데 제가 구매했을 때만 해도 54,000원 이었는데 55,000원 이네요 지금은..?

어쨌든 25,000원 쿠폰을 사용해서 2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택배가 왔는데 택배 상자에도 프로모션이 적혀있는데 노트10 프로모션이네요 ㅎㅎ

 

 

패키징이 점점 심플해지는 것 같아요

버즈도 그렇고 워치도 그렇고 보조 배터리는 더 말할 것도 없음 ㅎㅎ

 

 

저는 충실한 블로거니까 뒷면도 한번 찍어 봅니다 

 

 

구성품은 보조 배터리 본체, c타입 케이블, 제품 설명서 이렇게 끝

 

 

기존에 흔히 사용하는 보조배터리 들과 다른 점이 있다면 이렇게 윗면이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중앙 부분은 동그랗게 되어있는데 워치 자리인가요..? ㅋㅋㅋㅋ

 

 

 

 

 

 

 

 

뒷면은 보통 많이 볼 수 있는 평범한 보조배터리 입니다

용량은 10000으로 아주 넉넉 하네요 

 

 

본체 위 아래도 찍어 보았습니다

특별한 점은 없고 정말 심플 합니다 

딱 있어야 할 것만 있어요 

 

 

충전을 하면 이렇게 배터리 잔량 확인이 가능 합니다

 

 

설명서에도 나와 있지만

 

4개가 켜지면 70%~100%

3개가 켜지면 40%~70%

2개가 켜지면20%~40%

1개가 켜지면5%~20%

1개가 깜빡이면 0%~5%

 

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버즈와 워치를 올려보았는데 워치는 기존에 충전독을 사용 하듯이 자석이 있는게 아니고

그냥 올려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뭔가 좀 이상했어요 ㅎㅎ 

 

 

워치 올려두시고 보조배터리 전원버튼을 한번 눌러 주시면 이렇게 불이 들어오면서 충전이 시작됩니다 

 

제가 가장 혹했던 기능은 바로 두가지 제품을 한번에 충전이 가능 하다는 점이었습니다

워치와 버즈 휴대폰 중 두가지를 한번에 충전이 가능하다는 것 !!

급할 때 정말 유용한 기능 이겠죠?? 

 

 

그리고 스토어에 가시면 유료 워치 페이스 10가지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 실 수 있어요

기간안에 무료로 꼭 다운 받으시길 바랄게요 : ) 

저도 일단 전부 다운 받았습니다 ㅋㅋㅋ

 

 

저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스테인리스 언박싱이 궁금하시다면 ↓

 

삼성 갤럭시 액티브 워치2 스테인레스 골드 40mm 언박싱 & 44mm 비교

안녕하세요 : ) 10월 첫 주도 빠르게 지나갔네요 이제 곧 연말이라니 시간 정말 빠른 것 같아요 2019년 한 해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스테인레스 골드 40..

poohxp94.tistory.com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알루미늄 - 개봉기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이어서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40mm 알루미늄 핑크 개봉기를 바로 시작 하겠습니다 갤럭시 워치 스테인레스가 궁금하시다면 ↓ https://poohxp94.tistory.com/70 불러오는 중입니..

poohxp94.tistory.com

 

갤럭시 액티브 워치2 한달사용기!!![ 40mm&44mm비교 ]

안녕하세요 : ) 오늘은 갤럭시 액티브 워치2 40mm&44mm 비교와 한달 사용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알루미늄 - 개봉기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이어서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40mm 알루..

poohxp94.tistory.com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좋아요와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