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 크리스마스 md - 스타벅스 평내호평역점

일상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1. 7. 18:4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크리스마스md와 2020년도 다이어리를 보고 너무 예쁘더라구요 

 

 

제가 다녀온 곳은 스타벅스 평내호평역점 입니다

 

 

영업시간

월~금 7:00~23:00

토~일 공휴일 8:00~23:00

 

 

매장에 딱 들어섰는데 불은 색상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ㅎ 아직 한달이 더 남았지만 괜시리 설레네요

 

 

메뉴판 색상도 빨간 색상으로 바뀌었더라구요

눈에 정말 띄었어요

 

 

크리스마스md 들이 정렬 되어 있었는데 

이번 년도 md는 정말 너무 귀엽게 나온 것 같아요

작년에 비해서 캐릭터를 부각시킨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가장 윗쪽에 있던 스테인리스 텀블러들

이번 디자인은 너무 막 빨갛게 크리스마스틱 하게 나오지 않아서

사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유리컵들이 있었는데

가장 오른쪽에 저 장식은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아니 곰돌이 손 너무 뽀짝한거 아니냐구... ㅠㅠ

 

 

하지만 가격은 귀엽지 않아요 ㅎㅎ

 

 

따듯한 아메리카노 & 라테를 담아 마시면 좋을 듯 한 머그잔도 있었고

 

 

그리고 또 너무 귀여웠던 칸!!!

정말 하나 하나 다 너무 귀여워서 사오고 싶었어요

 

 

특히나 이 스노우볼은 매번 md 때 다양한 디자인으로 나와서

한 개 쯤 사볼까 했던 적이 여러번 있었는데

한 개 사면 그게 시작일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이건 가격이 더 사악합니다

모으기 시작하면 정말 힘들 듯 ㅎㅎ

 

 

아니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우 ㅠㅠ

스타벅스가 이번에 작정?했네요 

 

 

그리고 자수 패치와 트리장식도 있어요

 

 

그리고 차 종류도 크리스마스 느낌의 패키지로 바뀌었더라구요

 

 

요 틴케이스가 너무 귀여워서 또 결제할...뻔

 

 

그리고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또한 진열 되어 있었습니다

매장에 보이는 건 하늘색과 그린색

 

 

 

 

+그리고 아침에 출근하면서 스타벅스 잠실대교남단R점에 들렀는데

이곳에는 아직 크리스마스MD가 다양하게 남아있더라구요

 

 

가장 왼쪽에 북극곰 캐니스터가 있었는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가격은 35,000원

 

 

호평점에서는 보지 못했던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텀블러!

 

 

그리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텀블러!

가죽홀더도 함께 있어서 더욱 고급스러워요

 

 

색감이 잘 안나왔지만 진한 그린색상의 아이스 텀블러

몸체는 스테인리스고 뚜껑은 플라스틱이었어요

 

 

그리고 오르골이 있더라구요??

오르골도 가격이 35,000원

 

 

 

 

연한 하늘색과 민트색 중간 색상이었고

 

 

특이하게 정사각형 모양의 다이어리 였는데

색도 너무 예뻤고 패치도 너무 예뻤어요

인기 많을 듯한 색상!

연핑크와 살구색이 섞인 색감

 

 

개인적으로 가장 예뻤던 퍼플!

할로윈 느낌도 살짝 나면서 연말 분위기와 정말 잘 어울리는 색감

아무래도 다른 다이어리보다 색이 짙어서 사용할때 부담도 덜 할 것 같아요

 

 

그리고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속지!!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스타벅스 망고 패션후르츠 블렌디드를 테이크 아웃 했어요

 

 

크리스마스 MD를 구매하시면 이 크리스마스 부직포 백에 담아주십니다

 

 

딱 한개 남은 그린 텀블러가 눈에 밟혀서 결국...

-35,000원

 

 

용량이 473ML여서 실용적일 것 같다는 이유로 ^^

 

 

그리고 파우치에 붙이려고 함께 구매한 

홀리데이 와펜 스티커 세트 5,900원

 

여러분 스타벅스에 함부로 구경가면 저 처럼 강매?당할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ㅎㅎㅎ : )

 

 

여러분 오늘 하루도 상큼한 하루 되셨길바라며

저는 또 새로운 리뷰로 돌아올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