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 / 스타벅스 홀리데이 MD !! +텀블러 추천

일상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1. 29.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지난번 2020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1차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 크리스마스 md - 스타벅스 평내호평역점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크리스마스md와 2020년도 다이어리를 보고 너무 예쁘더라구요 제가 다녀온 곳은 스타벅스 평내호평역점 입니다 영업시간 월~금 7:00..

poohxp94.tistory.com

 

오늘은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출근하면서 스타벅스에 들렀는데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역시나 새로운 MD가 발매!!

 

 

사진 찍은 뒤에는 사람이 더 늘어났어요 ㅎㅎ

 

 

확실히 1차때와 다르게 레드 물결이더라구요

 

 

이번 MD는 좀 더 다양하게 보여주고자 하는게 보이더라구요

스타일이 통일 되는 느낌이라기보다는

각각의 개성있는 느낌

 

 

눈에 띄는건 오르골이 또 새로 나왔어요!!!

그리고 머그가 굉장히 다양하게 나와서 좋았답니다

개인적으로 예뻤던 제품은 상세 사진 찍었는데

밑에서 보여드릴게요 : )

 

 

2차 MD 역시 크리스마스 부직포백에 담아 주네요

그나저나 저 곰돌이 너무 귀엽네요...

 

 

요 콜드컵 너무 귀엽지 않나요..??

 

 

천으로 된 홀더 씌운 텀블러도 참 예뻤어요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크리스마스 MD

 

 

고급스럽고 예뻤던 오르골도 두 가지

 

 

너무 귀여웠던 머그컵 ㅠㅠ

 

 

크리스마스 MDM 중 유일하게 여린 핑크색상의 머그

눈에 정말 띄었는데 예쁘더라구요

 

 

뒷 부분 MD도 볼게요

 

 

텀블러 중에서 시선이 계속 가던 제품이에요

너무 고급스럽고 퀄리티도 좋고

텀블러 중앙에 스타벅스 로고가 정말 예쁘더라구요

 

 

이때부터 손님들이 많아져서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왼쪽 텀블러는 약간 아이언맨? 느낌이고 ㅋㅋㅋ

오른쪽은 뚜껑이 스노우볼 처럼 되어있어서 참 예뻤어요

 

 

서커스 천막 같은 느낌

 

 

빨강색 스테인리스도 예쁘네요

다만 흠집나면 눈에 잘 띌 것 같앗어요

 

 

위의 텀블러와 비슷하지만 요 제품은 보온병이에요

 

 

써니보틀!!

살까말까 한참 고민했답니다..

몇년전에 구매했던 써니보틀 너무 잘쓰고 있어서..

 

 

호박마차 머그컵도 있구요

 

 

심지어 팝콘 스트랩도 있답니다

겨울왕국 보러 갈때 가져가면 좋겠네요 : )

 

 

마음에 든 텀블러를 고르고 계산하러가는데

디저트가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계산대에 보이던 작은 MD들!

 

 

귀염뽀짝한 키링과

 

 

앙증맞은 스노우볼이지만

가격이 삼만 오천원 정도 였나..그랬어요

 

 

크리스마스 트리에 걸면 좋을 듯한 장식

 

 

크리스마스 테이프들

 

 

1차 때는 패치를 구매해서 아주 잘 썼는데

2차 때는 마그네틱?이 나왔네요

 

 

그리고 크리스마스 카드와 카드 지갑!!!

카드와 함께 구매가 가능하고 12,000원이네요

 

 

그리고 홀케이크 예약 구매시 이벤트도 하고있었어요

무려 음료 쿠폰 2장과 파티팩 증정을 하더라구요!

저도 해보려구요 : )

 

 

1차 때와 똑같은 디자인의 부직포백이네요

2차 때는 조금 다른 디자인이면 좀 더 좋았을텐데

살짝 아쉬웠어요

 

 

예쁘게 포장도 해주셨어요 : )

 

 

제가구매한 텀블러는 바로 요제품 입니다

 

 

SS 제다이 홀리데이 프렌즈 텀블러

473ml 이고

가격은 33,000원 입니다

 

 

여우와 펭귄이 있는데

그림이 너무 예뻐요

 

 

그리고 이 은 버튼이 너무 예뻐서 

이런 저런 이유로 구매 -★

요제품은 인기가 많더라구요

제가 구매하고 나니 한 개 남았더라구요

 

다들 크리스마스 md 득템하시길 바라며

저는 또 새로운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