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필드 하남 이마트 트레이더스 먹거리 - 베이크는 먹고 가기! 피자는 포장 하기!

맛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1. 9. 11: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메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다녀왔습니다

한국판 코스트코라고도 불리는 트레이더스는 창고형 매장인데요

코스트코와 비교했을 때 일단 트레이더스는 연회비가 없고

또한 한국 매장이기 때문에 국내 제품들이 많은 편입니다

저는 코스트코보다는 트레이더스를 훨씬 많이 가게 되더라구요

물론 개인 취향 이겠지만요 : )

 

 

저녁 시간이 지났지만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금요일날 방문한거라 다들 야식 사러 오신듯 ㅎㅎ

저는 오늘 불고기 베이크 & 머쉬룸 스프를 먹기위해 들렀습니다

정말 엄청 맛있다!는 맛은 아니지만 종종 생각이 나더라구요 

 

 

주문은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노란선이 보이는 줄에 서서 주문 하시는 방법과

 

 

매장 입구쪽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키오스크에서는 카드 결제만 가능 하시고

현금 결제는 일반 계산대에서만 가능 하다는 점!

주말에는 두 쪽 다  붐비는 편이고 

평일에는 짧은 쪽에 서시면 될 것 같아요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우선 피자인데 피자는 한판 피자와 조각 피자 두 가지가 있고

 

종류는 

더블 불고기  쉬림프 치즈  NEW콤비  치즈 

이렇게 네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종류별로 다 먹어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불고기=쉬림프=치즈>>>콤비네이션 이었습니다

 

놀랐던게 피자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불고기 피자는 도우가 검정색이고 도우 엣지에 고구마 무스가 들어갑니다

그리고 쉬림프 피자는 해물향이 나는 피자이고 엣지에 크림치즈가 들어갑니다

코스트코 치즈피자는 너무 짜서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트레이더스 치즈피자는 정말 간도 적당하고 담백해서 발문하면 한 판 으로 포장해가는 편입니다

그리고 콤비네이션은 개인적으로 별로 였던게 생양파 & 피망 이 너무 많이 뿌려져있어서 

ㅋㅋㅋㅋㅋ베지테리언 피자 느낌이여서 별로였어요 ㅠㅠ 

 

 

스낵 메뉴 입니다

종류가 꽤나 다양하죠?

스테이크&씨푸드라이스   스파게티  유부초밥  빠네  베이크  버거  샐러드  스프    

크게 이렇게 있습니다

 

저는 빠네 머쉬룸 스프와 비프 베이크를 주문 했습니다

화면을 잘 보시면 품절 아이콘이 보이시나요?

저녁 늦게 방문해서 인지 품절된 메뉴가 정말 많았습니다

심지어 스프도 제가 결제되고 금방 떨어져서 제 뒤에 기다리신 분들은 못드셨어요 ㅠㅠ

 

 

음료는 테이크아웃 잔과 매장내에서 사용하는 잔을 다르게 주시니 

미리 말씀 하시면 좋아요 

요즘 핫한 흑당 버블티가 무려 2,000원

그리고 피자와 뗄 수 없는 탄산 음료는 500원!!

커피메뉴도 다양하고 아이스크림과 어린이 음료도 있습니다

 

 

 

 

 

 

매장 주문 메뉴판인데 키오스크와 동일합니다

 

주문을 마치면 영수증과 함께 대기표가 나오는데 꼭 지참하셔서 

음식 받는 곳에 제출 해주셔야 음식을 내어 주십니다

 

 

주문 줄 왼쪽 줄이 음식을 받는 곳 입니다

대기표를 직원 분께 드리면 주문하신 음식을 준비해 주십니다

판 피자는 제일 왼쪽에서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음료는 컵으로 주시는데 셀프로 따라서 드시면 됩니다

 

 

유부초밥과 샐러드 음료 몇 종류는 줄 옆쪽에 따로 있었는데

 

 

ㅎㅎ 얼마 안남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동목살 스테이크 버거세트는 처음 보았는데

트레이더스 내에 목살 스테이크를 따로 판매하고 있는데

그걸로 만든 메뉴 인것 같아요 ㅎㅎ 

아이디어도 좋고 맛도 있을 것 같아요 

 

 

주문한 음식은 금방 나왔습니다

빠네 머쉬룸 스프 3,000원

버섯 향이 정말 진하고 맛있었는데 빠네 빵이 정말 딱딱하고 

퍼석퍼석해서 별로 였어요.. 굳이 빠네 스프 할 것 없이 일반 용기에 담아주셨으면..

 

 

쉬림프 크림 치즈 피자 한 조각 3,000원

해물맛도 적당히 나고 새우도 두마리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엣지 부분에 크림치즈가 들어가서 좋아요

 

 

불고기 베이크 3,700원

치킨 베이크는 이미 품절이었어요 치킨이 더 인기가 많네요

저는 원래 먹으려고 했던게 불고기 베이크라 망설임 없이 주문!

 

 

반으로 가르니 치즈가 정말 철철 흘르네요 

행복 : )

 

이날 하남 스타필드 구찌에 목걸이를 보러 갔는데 

은 목걸이만 있고 금 목걸이는 매장에 없데요

너무 충격.. ㅠㅠ

매장이 이렇게 넓은데 악세사리가 너무 적더라구요 

구찌 인터로킹 목걸이 실물로 보았는데 빈티지스러운게 예쁘더라구요 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저는 새로운 포스팅으로 돌아 올게요 : )

 

 

 

하남 스타필드 맛집_온기정

안녕하세요: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하남 스타필드 맛집 온기정 입니다 온기정은 프렌차이즈 일식당으로 텐동이 가장 대표적인 메뉴로 제일 잘나가는 메뉴 입니다! 먹는..

poohxp94.tistory.com

 

 

탄탄면공방 - 스타필드 하남맛집 / 푸드코트 추천 음식점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탄탄면 공방 입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하남 스타필드점 있었고 프렌차이즈 식당이라 판교 현대백화점에서도 보았었어요 곳곳에 많이 보이..

poohxp94.tistory.com

 

 

하남스타필드 맛집 초마 다녀왔어요 - 흔치 않은 중국 요리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하남 스타필드 내에 위치한 초마 입니다 사실 탄탄면 공방에 가려고 온건데 육수가 다 떨어졌다고 하시지 뭐에요 ㅠㅠ... 뭐 먹지?고..

poohxp94.tistory.com

 

 

하남 스타필드 맛집-무한리필 호오탕 훠궈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 해드릴 맛집은 훠궈 맛집인데요 호오탕 훠궈 하남미사점 입니다 스타필드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서 저도 종종 들르는 맛집인데요 추워지는 날씨에 따..

poohxp94.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