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평동 파스타 맛집 - 크리미부어크 (데이트 코스 & 가족 외식으로 추천!)

맛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1. 12.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 해 드릴  맛집은 호평동에 위치한 크리미 부어크 입니다

 

 

크리미부어크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269-1번지 KR 207호

www.google.com

 

호평동 파스타 검색 하시면 사실 많지가 않아서 몇 곳 없는데

제가 가장 추천 해드리고 싶은 양식집 입니다

 

 

크리미부어크는 건물 2층에 있어요

파리바게트와 롯데슈퍼 사이로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갑니다

 

 

계단으로 올라가도 되고 엘리베이터를 타도 되는데

엘리베이터 옆에 이렇게 작은 간판이 있어 헤메지 않으실 거에요

 

 

엘리베이터에 내려서 오른쪽으로 조금만 가시면 바로 크리미부어크가 있습니다

 

 

매장 밖에도 이렇게 메뉴판이 붙어 있더라구요

웨이팅이 있을 때 밖에서 대기하 실 손님을 위한 것 같아요

 

 

휴무일도 있으니 미리 꼭 알아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도 한번 허탕 쳤었답니다 ㅎㅎ

 

 

영업시간

평일 11~22시

주말&공휴일 11:30~22시

(라스트오더 9시 까지)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눈에 들어오는 와인병들

이곳에서는 스테이크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종류의 와인도 있어요

크리스마스 혹은 연말분위기 내기에도 참 좋은 곳 입니다

 

 

전체적인 식당 분위기 입니다

정말 예쁘죠??

사실 식당이라기 보다는 플라워 카페와 좀 더 비슷 한 분위기에요

커플 데이트 장소로도 정말 추천 드립니다

 

 

예쁜 인테리어도 눈에 띄지만

커튼을 활용하셔서 각각의 테이블들이 단독 공간으로 느껴지게끔

힘써 꾸며 놓으신게 너무 좋더라구요

사실 가게가 많이 넓은 편이아니라 테이블 간격도 가까워서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그 점 까지 잘 알고 계셔서 개선을 하신 것 같아요

사장님께서 굉장히 섬세하신 것 같아요

 

 

드로잉 캔버스천도 굉장히 감각 있죠?

 

 

가장 안쪽 자리는 6인 테이블이고

유아식탁도 따로 있고 메뉴에 어린이 메뉴가 따로 있어

가족 외식을 하기에도 참 좋은 곳 입니다

 

 

벽면을 잘 보시면 벽화 또한 들어갔는데

전체적인 분위기가 숲..? 

 

 

프릴 커튼이 또 잘 어우러져서 약간 선녀 숲..?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생화 같이 생겼지만 조화 입니다

 

 

테이블도 너무 예뻐요 아기자기한 느낌

소풍을 떠나야 할 것 같은 ㅎㅎ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와인은 글라스 & 보틀 주문이 가능 합니다

 

 

저는 여기 오면 꼭 먹는 메뉴인 해물볶음밥에 치킨구이를 추가한 것 과

이번에 새로 나온 신메뉴 단호박 빠네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이곳의 또하나의 장점은 메뉴 주문시

아이스티 or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을 제공 해주십니다

식사와 함께 마실거면 메뉴 주문시에 말씀 드리면 식사와 함께 주시고

식사 후 테이크 아웃을 원하시면 식사 후 테이크아웃잔에 담아 주십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따끈한 브로콜리 수프와 식전빵으로 나온 마늘빵

브로콜리수프가 담백하고 맛있어요 

아기들도 먹기 참 좋습니다

 

 

저는 음료를 바로 달라고 말씀 드렸어요

저는 아이스티 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먼저 나온 해물볶음밥&치킨구이

여러분 치킨구이는 꼭 추가해서 드셔야합니다

연한 치킨구이에 굴소스 비슷한 양념을 얹어 나오는데

이게 진짜 볶음밥이랑 찰떡 궁합 이에요

 

하지만 피클은 제 취향이 아니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이를 못 먹는데 ㅠ

오이향이 너무 살아있는 피클이었어요 ㅠㅠ

 

 

해물볶음밥 안에는 숙주와 탱글한 새우도 들어있습니다

 

 

이어서 바로 나온 단호박 빠네

단호박이 들어가서 소스가 노란색이었는데

보기에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단호박 빠네는 적당히 단호박 맛이 나서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아무래도 단호박이 들어가니 일반 빠네소스 보다 좀 더 무거웠습니다

 

 

비주얼로도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빠네는 면을 다 먹은 뒤에

이렇게 빵을 잘라서 소스에 찍어 먹어줘야 잘 먹었다고 할 수 있쬬!

 

 

호평동 파스타 맛집으로 크리미부어크 추천드려요 

저는 새로운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

 

 

호평동 싱야우동 - 참치 맛집

안녕하세요 : ) 오늘 하루도 맛있는 밤 되셨길 바라며!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동네 맛집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호평동 싱야우동 저는 여태 심야우동 인줄 알고 있었는데 싱야우동이더라구요 ㅎㅎ 일본어로 심야..

poohxp94.tistory.com

 

호평동 족발 맛집 추천 - 족발 야시장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맛집은 호평동 족발 야시장 입니다 호평동에는 정말 많은 족발집이 있는데 제가 정착한? 족발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족발야시장 호평점 경기도..

poohxp94.tistory.com

 

이차돌 - 호평동 소고기 맛집

안녕하세요: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이차돌 입니다 이차돌호평점 ★★★★☆ · 고기 요리 전문점 · 호평동 644-7번지 KR 부동산뱅크 1층 www.google.com..

poohxp94.tistory.com

 

순대국& 감자탕 맛집 진순대 평내점 - 평내 호평 맛집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평내동 호평동의 맛집!! 진순대 입니다 진순대 - Google 검색 진순대와(과) 일치하는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검색 도구 초기화 제안: 모든..

poohxp94.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