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역 쌀국수 맛집 반포식스 - 인생 나시고랭( 베트남 본토 )

맛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2. 21. 01: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잠실역 7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반포식스 / 반포6

 

위치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562 한빛프라자 지하1층 (우)05510

 

영업시간 11:00~22:00

 

 

7번출구에서 약 직진하시다 오른쪽을 보시면 이렇게 반층 내려가는 곳이 있어요

50미터? 밖에 안가니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요 간판을 찾으셨다면 계단을 내려가시면 됩니다

 

 

이런 지하에 웬 쌀국수집이..? 했는데

가게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레스토랑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 였어요

 

 

밖에서도 간단하게 메뉴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참 예쁘고

생각보다 수용 좌석도 많고 넓더라구요

 

 

반대편 쪽에도 좌석이 있었어요

근처 직장인들 점심시간을 고려한듯한 규모네요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인원수를 고려한 세트메뉴

 

 

에피타이저&사이드 메뉴

 

 

샐러드 메뉴도 굉장히 다양했어요

 

 

심지어 푸팟풍커리도 있네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반세오!

저는 아직 먹어보지 못했는데 다음에 여기서 먹어보려구요

 

 

사실 저는 쌀국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고

볶음밥을 좋아해서 요 페이지를 눈여겨 보았어요

 

 

정말 맛있었 보였던 볶은 면 요리

 

 

쌀국수 메뉴입니다

쌀국수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제일 밑에

갈비가 들어간 쌀국수는 비주얼때문에

한번 맛보고 싶긴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반미도 팔줄은 몰랐어요...

저는 동네  비에뜨반미에서 처음 반미를 먹어보았는데

맛있긴한데 생무?가 좀 소화가 안되더라구요 ㅠㅠ

 

 

스프링롤!

보기만해도 프레쉬한 느낌

 

 

제가 방문했을때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았는데

메뉴판에 키즈메뉴가 따로 있더라구요

아이들이랑 방문하기에도 참 좋은듯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음료&주류

 

 

원산지도 이렇게 표기를 해두셨길래 찍어보았어요

 

 

기본으로 주시는 물은 자스민 차였어요

향긋하고 따듯해서 음미하며 마셨답니다

그나저나 함께주시는 잔이 에스프레소잔 처럼

굉장히 조막만한 잔이에요 ㅋㅋㅋㅋ

너무 귀엽 ㅋㅋㅋㅋ

 

 

쌀국수와 나오는 숙주는 한번 데쳐달라고 말씀 드렸어요

 

 

쌀국수는 사이즈를 고를수가 있는데 이게 L사이즈 입니다

 

 

스프링롤 튀김은 실패 제로

저는 저 느억맘소스? 피쉬소스는 별로여서 칠리소스에만 먹었어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나시고랭!

 

 

금새 한 상이 차려졌네요

 

 

같은 사진을 두 번 넣은 이유는 강조하기 위해서 입니다..

나시고랭 정말 맛있어요

쌀국수 맛집이아니라 나시고랭 맛집입니다 ㅋㅋㅋㅋㅋ

맵지않아서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양도 많아보이진 않았는데 먹고보니 배부르더라구요?

두명이서 방문하신다면 1쌀국수 1나시고랭 조합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여담이지만 밥을 먹으면서

주방에서 얘기하시는 소리가 들리는데

진짜 베트남분이 요리를 하시더라구요...

어쩐지.. 정말 베트남 장인분의 솜씨였군요..

 

 

그리고 밥먹으면서 기계음?이 계속 나길래 뭔가 싶었더니

배달어플 주문들어오는 소리더라구요 ㅋㅋㅋ

알고보니 배달도 하더라구요 ㅎㅎ

역시 배달의 민족입니다

 

저는 새로운 리뷰로 또 돌아올게요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