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무한리필 뷔페 - 로운 샤브샤브 잠실웰빙점 (소고기 무한으로 먹자!)

맛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2. 24.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잠실 로운샤브샤브 입니다

 

로운샤브샤브 잠실웰빙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월드 웰빙센터 2층 (잠실동 40-1)

place.map.kakao.com

 

 

위치는 롯데월드 웰빙센터에 있고

 

애슐리 퀸즈 

수사

로운 샤브샤브

자연별곡

이랜드 계열 음식점은 다 이곳에 모여있어요

 

로운샤브샤브는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로운샤브샤브는 선불이고 결제를 마치면 바로 자리로 안내해주십니다

요즘에는 선불로 운영하는 곳이 많더라구요

저는 마라탕이 포함된 메뉴로 결제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야채들

저는 샤브샤브에 배추 숙주 팽이버섯을 꼭 넣어서 먹어요

 

 

야채 코너 바로 옆에 있는 

탕재료들인데 목이버섯과 납작당면도 있네요

 

 

그리고 여러 종류의 소스들!

취향에 맞게 골라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육수인데요

저는 마라탕이 포함된 것을 골라서 

한쪽 육수는 직원분이 직접 마라탕으로 채워주시고

나머지 반쪽만 고르면 됩니다

저는 올때마다 담백한 소고기 육수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로운 샤브샤브에서는 

샤브샤브를 무한으로 먹는 장점 뿐만 아니라

조리된 음식 또한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몇 가지를 먹어보았는데

음식 맛자체는 나쁘지않은데

음식들이 다 많이 따듯하지도 않고

회전율이 낮아서 그런지 좀 오랜된 느낌...

아무래도 잠실에는 맛집들이 많다보니 그런가.. 

 

 

샐러드 같은 찬음식들은 그래도 괜찮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이곳에서는 월남쌈도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라이스 페이퍼와 온수가 준비되어 있고

 

 

속재료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샤브샤브의 꽃!

죽 재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항상 배불러서 죽까지 먹어보지 못했는데

재료도 다양해서 만들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가장 맛있었던 소고기 철판구이!

 

 

달착지근한 간장소스에 소고기를 구워서 바로바로 가져가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샤브샤브 소고기보다 이걸 더 많이 먹었습니다

 

 

그리고 심플한 디저트코너

케이크와 과일이 준비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다 별로여서

아포가토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음료코너

음료 종류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예전에는 버블티도 있었는데

시즌 메뉴 였는지 지금은 없었어요 ㅠ

탄산음료 주스 아이스크림 그리고 빙수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육수를 붓고

야채를 듬뿍 넣어준 다음소고기로 마무리!

 

 

그리고 이번에는 특별히 메기살을 넣어보았는데

저는 맛잇게 먹었어요!

근데 생선살이 가닝 안되어잇다보니

맑은 육수보다 마라탕에 넣었을 때 더 맛있었어요

 

 

로운 샤브샤브 잠실웰빙점

 

가격

로운샤브 (점심) (성인)12,900

훠궈샤브 (점심) (성인) 13,900 

로운샤브 무제한 (점심) (성인)17,900

훠궈 샤브 무제한 (점심) (성인)18,900

구이샤브 무제한 (점심) (성인) 18,900 

 

영업시간

11:00~21:30

 

 

저는 또 새로운 리뷰로 돌아 올게요  : )

 

 

잠실 애슐리 퀸즈 - 잠실 뷔페 추천 & 시즌메뉴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은 잠실 애슐리퀸즈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애슐리퀸즈 잠실웰빙센터점 02-6412-1031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지번잠실동 40-1 롯데월드 웰빙센터 3층 영업시간 매..

poohxp94.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