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평동 맛집 - 아놀드 닭갈비 (치즈사리&볶음밥은 필수!!)

맛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2. 25.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매일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호평동 아놀드 닭갈비 입니다

 

 

위치

경기 남양주시 늘을1로16번안길 9-10

031-511-1774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처음 생겼을때 부터 현재까지도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곳 입니다

 

 

매장 인테리어가 트렌디한 편이고

벽 곳곳에 캐릭터 벽화가 있어요

 

 

메뉴판 입니다

이곳은 인원수 대로 주문하는걸 추천드리고

기본으로 닭갈비 + 고르곤졸라 피자 1판 + 음료 무한 입니다

 

+치즈토핑(3,000원)은 꼭 추가해서 드세요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고르곤졸라 피자

꿀에 찍어먹을 수 있게 함께나오고

또띠아에 고르곤졸라 치즈를 얹어서 만든 피자에요

너무 과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피자입니다

추가 주문도 가능합니다  +5,000원

 

 

주문 즉시 조리되어 나오는 닭갈비 입니다

맵기는 2단계 맵게or안맵게 이고

저는 항상 맵게 주문합니다(제 기준으로 많이 안매워요)

 

4명이서 방문해서 4인분이 나왔고

+우동사리(2,000원)추가했어요

 

치즈가 모세의 기적처럼 닭갈비를 가르고 있어요

모짜렐라치즈 한종류만 있는게 아니라

체다치즈도 함께 사용하셔서

치즈의 풍미가 더 좋은 것 같아요

 

 

볶음밥도 2인분 추가해서 먹었는데 

사진을 깜빡했네요

닭갈비가 정말 소량남았을 때 주문해주시면 되고

모두가 아는 그런 맛입니다 ㅎㅎ

 

 

호평동 맛집

아놀드 닭갈비 추천 드립니다 : )

 

저는 또 새로운 리뷰로 돌아올게요 : )

 

 

호평동 맛집_라멘 맛집 고효라멘!!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맛집은 호평동 라멘 맛집 고효라멘 입니다! 호평동에는 작은 라멘집이 있는데 정말 맛있어서 단골이 되어버린 라멘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효..

poohxp94.tistory.com

 

 

호평동 맛집 - 호평동 니꾸 ☆ 일식 카레 맛집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은 호평동 맛집 니꾸를 소개 해드릴게요 니꾸 유기농 음식점 · 호평동 640 www.google.com 호평동 니꾸 위치는 메가박스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poohxp94.tistory.com

 

 

호평동 족발 맛집 추천 - 족발 야시장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맛집은 호평동 족발 야시장 입니다 호평동에는 정말 많은 족발집이 있는데 제가 정착한? 족발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족발야시장 호평점 경기도..

poohxp94.tistory.com

 

호평동 싱야우동 - 참치 맛집

안녕하세요 : ) 오늘 하루도 맛있는 밤 되셨길 바라며!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동네 맛집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호평동 싱야우동 저는 여태 심야우동 인줄 알고 있었는데 싱야우동이더라구요 ㅎㅎ 일본어로 심야..

poohxp94.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