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언박싱) 에어팟 프로 개봉! 착용기 - 노이즈 캔슬링 최강자

스마트기기 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21. 1. 10. 00: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디미입니다

오늘은 에어팟프로 언박싱을 가지고 왔어요

 

 

저는 갤럭시 버즈를 1년 가까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처음 에어팟프로 노이즈 캔슬링이 화제가 되었을 때도 

아주 잘 참으며 존버를 했어요

드디어 버즈 라이브가 나오고 매장에서 구경을 했는데...

기대의 절반에도 못 미쳤...

 

 

덕분에 에어팟 프로 가격이 조금씩 떨어져서 구매를 했습니다

패키징은 역시 깔끔 그 자체

 

 

개인적으로 화이트 너무 예쁜데

올블랙 버전도 한번 내줘...

까만 콩나물 너무 간지일 것 같..

 

 

착용샷 때문에 콩나물이라고 처음에 놀림 많이 받았는데

이제는 익숙해져서인지 괜찮은 것 같네요

하지만 저는 버즈 착용샷이 더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주관적)

 

 

확실히 애플 제품은 리뷰하는 맛이 있네요^^ 

 

저는 또 새로운 리뷰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