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언박싱) 아이폰 12 프로 그래파이트 언박싱 + 환불이유

스마트기기 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21. 1. 17. 00:0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디미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12pro 그래파이트 언박싱을 가져왔습니다!

 

 

아이폰 12 미니는 최대 용량이 256GB이고 프로는 최대 512GB인데요

사실 512까지는 필요 없는 듯하여 256으로 존버중이었는데

아니 물량이 없어요.

공홈에서 구매해도 최소 약 2주 이상을 기다려하는 상황입니다

그러다 쿠팡에서 512를 파는 걸 발견하고 심히 고민하다가..

삼성 카드 결제시 10만원을 할인해줘서 166만원에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할인을 받으니까 256보단 비싸도 괜찮은 느낌?

 

 

쿠팡 로켓배송으로 담날 바로 받았어요

로켓배송은 진짜 독보적인 것 같아요 넘나 좋은 것

 

 

아이폰 12 미니는 실물로 보았을 때 화이트가 정말 넘사벽으로 예뻐서

고민도 안하고 구매했는데!

프로는 그래파이트가 정말 넘사인듯합니다

무광이 주는 고급스러움이 확실히 달라요

 

 

옆면은 스틸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미니는 구매후 불량 테스트를 꼼꼼하게 해서 

외관과 내부 모두 괜찮은 양품이었어요

 

 

프로 받았을때는 좀 안일하게 괜찮겠지 하다

다음날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

고스트현상이 있네요 ㅎ

그냥 쓰지 하실 수 도 있지만

밤에 어두운 방에서 영상을 보거나, 어두운 영상(우주화면 같은)을 볼 때

연기가 뿌옇게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굉장히 거슬리더라구요

그리고 발열이 너무 심했습니다

폰을 10분 정도 했을 뿐인데 손이 뜨거워지더라구요

정가 180만원 정도의 제품을 불량으로 쓰려고 하는 호구가 어디 있을까요 ㅠ

 

 

스쳐지나간 프로야 안녕...

반품 후 새로 주문할까 했지만...

그새 마음이 식어버렸네요

13을 존버하는걸로...

 

 

드디어 기다리던 애플워치6가 도착했어요!

조만간 개봉기&사용기 +스트랩 추천도 올리려고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