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미니 케이스 추천!!! 아이폰 미니12 화이트

스마트기기 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21. 1. 15. 15: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디미 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미니 12의 케이스를 리뷰하려고해요!

흰둥이한테 어울리는 옷을 입혀볼게용

 

민희 언박싱↓

 

 

[언박싱]애플 아이폰 12 미니 화이트 구매했어용!! +색상추천

안녕하세요 유디미에요 : ) 오늘은 제가 정말 갖고 싶었던 아이폰 미니 12 화이트 256G 개봉기를 가져왔습니다 : ) 이번 아이폰은 미니 시리즈까지 출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고민을 +1 했는데요 저

poohxp94.tistory.com

 

 

가장 기본이 되는 투명케이스인데요

저는 투명 케이스가 두 가지가 있어요

위의 사진은 정말 얇은 투명케이스로 플라스틱소재의 케이스인데요

얇고 가볍고 그립감도 좋지만 플라스틱이라 폰을 떨어뜨렸을때 잘 보호를 해줄 지는 모르겠어요

이마트 내에 있는 애플스토어에서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투명 실리콘 케이스도 있는데 확실히 두껍고 그립감도 떨어지지만

플라스틱보다는 모서리 부분도 두껍고 확실히 튼튼해보입니다

 

 

인터넷에서 구매한 아이폰 미니 실리콘 케이스 입니다

색상 너무 에쁘죠?

제가 구매한 색상은 스톤>라벤더그레이>차콜 입니다

 

 

저는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디자인만 보고 구매했는데

실리콘도 도톰하고 그립감도 좋고 가성비 정말 좋아요!

 

 

색감이 너무 예뻐요...

아직까지는 사용하면서 느낀 단점이 없어요..!

사용 좀 더 해보다가 단점이 생기면 추가할게요..!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던 실리콘케이스

-실패-

개당 4000원 가격에 구매한 케이스인데

개봉해보니 제가 구매한 양 + x0.5 를 주셨더라구요

그래서 오? 개이득..! 하고 보니 개이득이 아니었음

일단 제가 생각했던 뒷면 로고가 왼쪽으로 치우쳐있거나

미세하게 밑에 있거나 아주 난리..

그래서 스티커로 가렸습니다^^

오히려 이게 훨이쁜것

그리고 냄새가 너무 심해요..

결론- 싼게 비지떡이다

그래도 수습?했으니 다행인것  ㅎㅎ

 

 

가장 최근에 구매한 타투 케이스

실물이 정말 예쁜 제품이라 요즘 최애 케이스에요

 

 

조만간 아이폰 12 프로 개봉기도 가져올게요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