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즈 케이스&에어팟 케이스 리뷰

스마트기기 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0. 1. 00: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버즈케이스와 에어팟 케이스를 리뷰 할 거에요

 

 

갤럭시 버즈와 애플 에어팟 개봉기와 사용기가 궁금하시다면 ↓

 

갤럭시 버즈 개봉기&사용기 장점 단점 화이트&블랙

삼성 갤럭시 버즈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 휴대폰 짝궁! 갤럭시 버즈의 개봉기와 사용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저와 제 남자친구는 둘다 삼성 갤럭시 버즈를 사용하고 갤럭시S10을 사용 하고 있어요! 참고 하시면서..

poohxp94.tistory.com

 

에어팟 개봉기! 갤럭시 버즈와 비교 장점& 단점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전편 갤럭시 버즈에 이어서 애플 에어팟 개봉기를 포스팅 합니다! 버즈가 중금하신 분들은 ↓참고 : ) https://poohxp94.tistory.com/40 불러오는 중입니다... 갤럭시 버즈 보다도 더..

poohxp94.tistory.com

 

저는 버즈 화이트 색상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 좋은데 색상이 화이트다 보니 사용하면서 때가 안탈 수 가 없으뮤ㅠ

특히 파우치에 넣어두는데 틴트가 뭍거나 이상한 때?가 뭍음 ㅠㅠ

결국 새하얀 조약돌 컨셉을 버리고 케이스를 구매!

 

 

가장 처음 구매한 버즈 케이스에요

커스텀 제품이고 윗면은 보라 색상 밑에 면은 검정 색상 입니다

그리고 윗면에는 흘림체로 글씨를 새겼는데 너무 예쁘죠!!

상단에는 키링을 걸 수 있는 고리가 있네요

요 케이스는 제 버즈가 아닌 블랙 버즈를 사용하는

동생에게 주었어요

 

 

무광 느낌의 플라스틱이고

밑에 검정 플라스틱은 그냥 끼웠고

윗면은 접착 스티커를 이용해서 붙였습니다

감성돋는 스타일 이네여

 

 

옆면을 보았을때는 이런 느낌이에요

역시 개인적으로 에어팟이는 버즈든

위아래 다르게 색상을 골라야 예쁜 것 같아요

 

 

안쪽은 블랙 색상 입니다

너무 잘어울리네요 : )

 

 

그리고 이 귀염 뽀짝한 케이스는

선물로 받은 버즈 케이스에요!!!

너무 귀엽죠?

친구 부부가 커플 케이스로 선물 해주었어요 ㅎㅎ

 

 

 

 

 

 

 

 

 

 

흰 색상의 제 버즈와 찰떡이네요 ㅎㅎㅎ

버즈의 가장 큰 장점이 있다면 귀에 잘 밀착되어 잃어버릴 염려가 크지 않아요

최근에 커뮤니티에서 에어팟 공구한다는 글을 보았는데

어떤 분은 왼쪽 어떤 분은 오른쪽 또 다른 분은 케이스를 잃어버려서

한개 사서 나누자는 글을 보았는데 정말 웃프더라구요 ㅠㅠㅠ

갤럭시 버즈는 귀에 잘 밀착시켜 준다면 운동시에도 잘 밀착 되는 편입니다 : )

아무래도 에어팟은 꼬다리?가 밖으로 나와있어서 더 그런것 같아요

 

 

에어팟 케이스도 한번 볼까요??

에어팟케이스가 확실리 버즈에 비해 종류도 많고

가격대도 다양하고

특히나 부러운 건 각종 브랜드에서 에어팟 케이스를 판매한다는 것 !! ㅠㅠㅠ

 

 

질스튜어트에서 판매하는 에어팟 케이스 인데

너무 예쁘지않나요???ㅠㅠ

가격도 좋고 ㅠㅠㅠ

버즈 유저는 물러갑니다 ..총총

 

 

먼저 코랄 색상 케이스에요

여리여리한 복숭아 색감인데

개인적으로 너무 예쁜 색감이에요

 

 

베이직한 블랙 색상도 예쁘네요

케이스 재질은 실리콘 재질로 부들부들하고

손에 쥐는 그립감도 좋은 편이에요 : )

 

 

오늘 보여드린 버즈 케이스&에어팟 케이스는 어떠셨나요??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부탁드려요

좋아요와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