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갤럭시 액티브 워치2 스테인레스 골드 40mm 언박싱 & 44mm 비교

스마트기기 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0. 5. 00: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10월 첫 주도 빠르게 지나갔네요

이제 곧 연말이라니 시간 정말 빠른 것 같아요

2019년 한 해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스테인레스 골드 40mm

 

입니다

 

출시된지 시간이 조금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인기가 뜨거운데요!

 

특히나 스테인레스 재질은

사무용으로도 일상 생활에서도 또 운동시에도

다양한 상황에서 멋스럽게 착용이 가능 합니다

 

그렇다보니 알류미늄 재질보다 인기가 좀 더 높은 편인데

스테인레스 골드 44mm를 아직도 품절이더라구요 ㅠㅠ

기다리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빨리 재입고 됐으면 좋겠네요

 

알류미늄재질은 좀 더  가볍고 스포티한스타일이고

가격또한 5만원 가량 차이가 납니다

저는 스테인레스와 알루미늄 두 제품 다 리뷰를 할텐데

오늘은 우선 스테인레스 언박싱을 보여드릴게요

 

 

저는 사무&일상용으로 주로 사용 하고자 스테인레스 40mm를 구매했습니다

40mm 골드색상은 핑크골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44mm스트랩과 다르게 핑크 브라운 색상의 스트랩을 줍니다

 

 

역시나 양 옆은 개봉 스티커로 밀봉이 되어 있습니다

 

 

개봉스티커를 커터 칼로 살짝 긁어준 다음

윗부분에 후크를 잡고 당기면 내용물이 나옵니다

안쪽에도 작게 분배 되어있는데

왼쪽은 시계 알 본체 부분인 것 같고

오른쪽은 시계 줄 부분인것 같네요

 

 

시계 본체 부분이 부직포에 한번 더 감겨져 있네요

작은 부분이지만 섬세하다고 느껴졌고

또 비닐이 아닌 검정 부직포를 사용해서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옆라인의 스틸 재질 부분을 보면

일반 노란 골드 색상이 아닌

살짝 붉은 빛이 도는 로즈골드 색상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스테인레스재질 중 크기나 색상을 비교했을때

이 색상은 정말 여성분들을 겨냥한 디자인이다 라고 생각 될 만큼

정말 예쁘더라구요 !!

실물보고 정말 더 빠졌어요

 

 

스계 줄 또한 박스안에 비닐에 한번 더 쌓여 있고

색감이 정말 예쁘네요

핑크브라운 색상의 스트랩입니다

로즈골드의 스테인레스와 정말 잘 어우러지는 색감이에요

 

 

전체적인 구성을 살펴보면

시계 본체

시계 스트랩

무선 충전기

사용설명서

이렇게 딱 네가지로만 심플하게 들어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요즘에 삼성 휴대폰 구매하면

보호필름 부착해서 판매해서 편리하고 좋았는데

워치는 보호필름이 붙어 있지 않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그냥 붙여서 출시해줬으면 ㅠㅠ

 

 

시계 뒷면은 마치 오토매틱 시계 처럼

복잡하게 되어있답니다

심박수나 심전도 체크 등 유용한 기능을 체크 해줍니다

 

 

 

 

 

 

 

 

저는 손목이 두꺼운 편인데

제 손에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크기였습니다

 

 

배경화면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 취향에 맞게

또는 용도에 맞게 변경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초기화면은 요 화면으로 되어 있습니다

 

 

일할때는 시간 보기 편하게 요 스타일로 설정해두는데

눈에 아주 잘들어와서 편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현재는 이걸로 유지 중 입니다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사진으로도 화면이 설정 가능하다는 점!!

너무 귀엽죠?!!!!

반려동물을 키우신다면 반려동물이나

아기가 있으시다면 이렇게 아기 사진도 좋겠죠???

 

 

 

다음 리뷰인 갤럭시 액티브2 40mm 알루미늄 핑크색상 개봉기가 궁금 하시다면 ↓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알루미늄 - 개봉기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이어서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40mm 알루미늄 핑크 개봉기를 바로 시작 하겠습니다 갤럭시 워치 스테인레스가 궁금하시다면 ↓ https://poohxp94.tistory.com/70 불러오는 중입니..

poohxp94.tistory.com

 

 

갤럭시 액티브 워치2 한달사용기!!![ 40mm&44mm비교 ]

안녕하세요 : ) 오늘은 갤럭시 액티브 워치2 40mm&44mm 비교와 한달 사용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알루미늄 - 개봉기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이어서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40mm 알루..

poohxp94.tistory.com

 

 

갤럭시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스테인리스 44mm 언박싱& 40mm 비교

안녕하세요 : ) 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점점 건조해지는 것 같아요 ㅠㅠ 조만간 사무실에도 제 방에도 가습기 하나 들여야 할 것 같네요 ㅠㅠ 오늘 제가 리뷰하러 가져온 제품은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 44m..

poohxp94.tistory.com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좋아요와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