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페리얼 펠리스 호텔 - 연말파티 & 코스요리 ( 특급호텔 flex )

일상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2. 22. 11:4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은 학동역 임페리얼 펠리스 호텔에서 연말 파티를 했던 포스팅을 올립니다

분위기도 좋았고 코스요리도 괜찮았어요

 

 

위치

논현동 248-7서울 강남구 언주로 640

전화번호 02-3440-8000

 

 

작년 연말 파티와는 다른 장소라서 기대가 되네요

 

 

이번 파티 컨셉이 해리포터라고 했는데

느낌을 정말 잘 살린 것 같더라구요

 

 

웰컴 선물도 받았어요 : )

 

 

오늘 코스요리 메뉴

 

 

와인 종류는 3종류 였는데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인 깐띠 모스카토

그리고 레드와인이 두 종류였는데 저는 화이트 와인이 좋아요

레드와인은 아직 맛을 모르겠어요 ㅋㅋㅋ

쓴걸 싫어하는 저한테는 포도껍질+소주 맛 

 

 

애피타이저로 나온 빵

모닝빵이 아니랑 겉이 딱딱하고 속은 쫄깃한 브래드였어요

버터와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엇는데 

리필 요청 했더니 동났다고 .. ㅠㅠ

 

 

조금의 텀이 지나 나온 참치 타다키&샐러드

역시 전체요리 였는데

소스를 뿌린건지..? 너무 밍숭맹숭

별로였어요 이 요리는....

 

 

다음으로 나온 양송이 크림 스프

양송이 맛도 정말 진하고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접시가 움푹해서 생각보다 양도 많았어요

 

 

다시 돌아온 야채..

계절 샐러드&발사믹 드레싱

참치 타다키 보다는 나았지만 야채는 역시 별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나온 안심 스테이크

처음에는 비주얼만 보고 함박스테이크 인줄 알고 실망 했어요ㅋㅋ

 

 

새송이 버섯 브로콜리 미니 당근 감자

야채와 함께 나온 안심 스테이크

 

 

고기 자체는 역시나 맛있었고

소스는 조금 아쉬웠어요

먹다보니 소스양도 조금 부족했음

그래도 다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디저트

커피& 티라미수

개인적으로 커피와 케이크 다 너무 맛있있었고

흠잡을데 없었어요 

 

 

너무 맛있었던 화이트 와인

사진까지 찍어 두었어요ㅋㅋㅋ

달달한 스파클링 와인이 취향이시면 꼭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파티가 끝나고 나오니 호텔에 조명이 이렇게 예쁘게 켜져있네요

밤의 분위기가 훨씬 예쁜 것 같아요

 

그리고 임페리얼 펠리스 호텔의 로비에 있는 카페에는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계셨는데

이곳 카페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도 디저트& 커피맛을 보니 알겠더라구요

 

 

마지막은 오늘 가장 맛있었던

스칼리올라, 프리모 바치오 모스카토 다스티 2017

[Scagliola, Primo Bacio Moscato d'asti 2017]

 

 

저는 또 새로운 리뷰로 돌아올게요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