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평내호평역점 리뉴얼 & 영업시간

맛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20. 9. 24.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퀸 유디미입니다 : )

 

코로나 때문에 리뉴얼 공사를 하는 곳이 정말 많은데

스타벅스 호평점도 얼마전에 가보니까 리뉴얼이 진행중이더라구요

몇일 후에 다시가보니 깔끔하게 단장했더라구요

반가운 마음 + 자몽 셔벗 블렌디드를 마실겸 가보았어요

 

 

익숙한 초록색의 스타벅스 간판이 심플한 무채색 톤으로 바뀌었네요

뭔가 어색했어요 ㅎㅎ

 

 

스타벅스는 언제 가도 사람이 정말 많아요

눈에 띄게 달라진 것은 

매장 입구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높은 장식장들이 전부 사라졌어요

전체적으로 훨씬 더 넓어보이는 효과..!

 

 

달라진 점 또 한가지는 테이블이 전체적으로 통일 된 느낌

리뉴얼 전에는 높은 테이블 낮은 테이블 다양하게 있었는데

리뉴얼 된 후로는 가장 노멀한 타입의 테이블로 통일 되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훨씬 마음에 들어요

레드색상의 낮은 테이블은 음료 마시기에도 너무 불편했거든요

 

 

반대편 테이블도 비슷한 느낌

코로나때문에 일부 좌석은 정리되어 있었어요

 

 

카운터 주변이 뭔가 굉장히 밝고 화려해진 느낌이네요 

 

 

시그니처 벽지인가봐요

매장 밖에서 본 패턴과 비슷 한 느낌의 벽지였어요

 

 

스타벅스 금액 설정 자동충전을 해두었는데

스벅카드 잔액이 제가 정한 금액 이하로 내려가면

자동으로 충전되는 시스템입니다

자동충전 다음날에 1+1 쿠폰인 BOGO쿠폰이 발행됩니다

 

보고쿠폰으로 자몽 셔벗 블렌디드 2잔을 테이크아웃 해왔어요 ㅎㅎ

 

 

네이버 지도

남양주시 호평동

map.naver.com

 

영업시간

 

저는 또 새로운 리뷰로 돌아올게요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