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카페 추천 about++ 커피 - 유니크한 카페! 커피 & 브런치

맛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21. 1. 24. 00:5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디미 입니다

오늘은 잠실의 유니크한 카페를 발견해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위치 - 월트타워 1층 (에비뉴엘 입구)

 

 

지나가다 사람이 엄청 많이 있길래 들러보니 팝업 카페가 오픈했더라구요

커피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브런치 & 베이커리류도 많았어요

 

 

현대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입구

 

 

카페와 전시를 동시에 하고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 났어요

 

 

홀도 굉장히 넓게 넓게 되어있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많았습니다

 

 

샌드위치와 샐러드 필라프 & 파스타 베이커리까지!!

알찬구성의 카페라 한번 쯤 들러볼 만 한 곳인 것 같았어요 !!

 

+메뉴

 

메뉴가 생각보다 엄청 다양하네요 ㅎㅎ

 

저는 또 새로운 리뷰로 돌아올게요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