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팟프로 언박싱&사용기 + 케이스 추천! - 버즈살까 에어팟 살까?

스마트기기 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21. 1. 18.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디미입니다 : )

오늘은 에어팟 프로 언박싱을 가져왔어요

 

+지난번 언박싱

 

(언박싱) 에어팟 프로 개봉! 착용기 - 노이즈 캔슬링 최강자

안녕하세요 유디미입니다 오늘은 에어팟프로 언박싱을 가지고 왔어요 저는 갤럭시 버즈를 1년 가까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처음 에어팟프로 노이즈 캔슬링이 화제가 되었을 때도 아주 잘 참으며

poohxp94.tistory.com

 

 

 

매번 느끼지만 애플은 패키징이 참 예쁜 것.

일년 가까이 사용했던 버즈 1세대를 놓아주면서

에어팟프로로 갈아탔습니다

이전에 S10을 사용 할때는 버즈 사용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그냥  버즈 BTS에디션으로 재구매 하려고 했는데요

 

 

제가 사용햇던 초창기 제품에 비해

배터리 용량이 늘어났고 외부 마이크도 한 개 더 추가 됐다고 해서 고민했었어요

 

 

갤럭시만 사용하다 애플로 넘어온 충격은..!

애플간의 호환이 정말 좋다는 것..!

애플은 처음 페어링도 안해도 되는구나...

신선한 충격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말 할 것도 없고

불편한 점은 가끔 페어링이 끊을 때가 있어요

사무실이라면...? 끔찍한걸

실제로 회사에서 에어팟프로 페어링 끊겨서 노래 취향 커밍아웃하신분 몇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즈는 페어링 끊기면 노래가 알아서 멈춰서 그럴 일도 없지만..

애초에 페어링이 끊긴적이 없답니다.. 

좀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일단 현재로서는 이 단점이 있네요..!

 

아그리고 정품등록은 아래 링크에서 시리얼 넘버로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서비스 및 지원 적용 범위 확인하기 - Apple 지원

 

checkcoverage.apple.com

+

에어팟은 액세서리라서 나의 기기에 뜨지 않아요!

저도 안떠서 한참 검색 해보았는데 안뜨는게 맞다고 합니다!

 

 

소듕한 프로한테 케이스도 사줬는데 너무 예쁘죵

투명케이스도 구매했는데 뚜껑이 계속 빠져요^^

이 케이스로 당분간은 계속 사용하려구요

 

저는 또 새로운 리뷰로 돌아올게요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