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라이탁 마이애미 바이스 구매! 그레이 블랙 레터링 득템 했어요! 무채색 프라이탁 추천

쇼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21. 1. 16.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디미입니다

오늘은 프라이탁 마이애미 바이스 그레이색상 레터링 제품 리뷰를 할게요!

 

 

공홈에서 약 2주정도 존버했지만

번번히 원하는 디자인을 놓치고 ^^

중고로운 평화나라에서 리셀상품을 구매했습니다

 

 

가방 크기 정말 크죠?

여자분들이 사용하시기에는 좀 크실 수 도 있는 사이즈지만

 

 

존예인 것

.

 

 

귀엽게 참도 달아줬어용

저거 양쪽 발바닥에 불도 들어와요 ㅋㅋㅋㅋ

 

 

다음에는 프라이탁 매장에 갔었던 리뷰도 올릴게요 : )

 

 

프라이탁 라씨 흰검 리뷰 & 착샷

안녕하세요 리뷰퀸 유디미 입니다 : ) 오늘은 프라이탁 라씨를 갖고 왔어요 라씨는 지난 리뷰에서 나온 하와이파이브오 보다는 큰 사이즈의 제품입니다 아이패드가 하와이파이브오에서는 딱 맞

poohxp94.tistory.com

 

 

프라이탁 하와이파이브오 단색 - 실버 리뷰..! & 착샷

안녕하세요 리뷰퀸 유디미 입니다 : ) 오늘은 프라이탁 하와이파이브오를 리뷰할거에요..! 실버 색상을 갖고 싶어서 백방으로 알아보았는데 정말 운좋게 얻은 제품입니다 ㅠㅠ 업사이클링의 대

poohxp94.tistory.com

 

 

프라이탁 힙색 제이미 리뷰 - 제이미 흰검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 ) 리뷰퀸 유디미입니다 오늘은 프라이탁 제이미를 갖고 왔어요 프라이탁은 한 제품당 재고가 1개인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리미티드 상품이에요 제가 구한 제이미 디자인은 흰검으

poohxp94.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