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토트백 XS - 하남 스타필드 발렌시아가

쇼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21. 1. 20.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디미입니다

오늘은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토트백 XS 개봉기를 가져왔어요

 

 

제 기억으로는 코로나 전에 구매했던 것 같아요

 

 

가방에 비해 몹시 큰 쇼핑백에 넣어 주셔서 들고 다니니까 시선강탈

환경 문제 때문에 이제는 가방을 구매해도 박스는 없데요 ㅠ

 

 

에브리데이 토브백은 스테디 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심플함&실용적인 면에서 이필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매장에는 사이즈 별로 재고 다 있었고

XS과 XXS사이에서 굉장히 고민했어요 ㅠㅠ

금액차이도 엄청 나지 않아서 기왕이면 큰 가방으로 사자! 해서 XS을 가져왔습니다

 

 

사이즈&가죽 정보 입니다

 

 

내부 수납은 통으로 되어있고 포켓은 한개 있습니다

체인 부분은 은장으로 되어 있어 시크&심플한 느낌이 강해요

 

 

저번 언박싱이엇던 B백과 비교해보았어요

 

 

(언박싱) 발렌시아가 B백 미듐사이즈 리뷰

안녕하세요 유디미입니다 오늘은 발렌시아가 B백 미듐사이즈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B백 미듐사이즈는 국내매장에서는 구할 수 없더라구요 저는 해외직구로 구매하였습니다 발렌시아가에서 예

poohxp94.tistory.com

 

 

크기가 가늠 되시나요?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좋은 사이즈고

대부분의 소지품 모두 넉넉하게 수납이 가능합니다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토트백 XXS 교환 했어요! XS & XXS 사이즈비교

안녕하세요 유디미 입니다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토트백 XS - 하남 스타필드 발렌시아가 안녕하세요 유디미입니다 오늘은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토트백 XS 개봉기를 가져왔어요 제 기억으로

poohxp94.tistory.com

 

(언박싱)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카드지갑 - 스타필드 하남 구매

안녕하세요 유디미입니다 오늘은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카드지갑을 리뷰를 가져왔어요 구매는 하남 스타필드 발렌시아가 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패키지가 너무 앙증맞죠? 가방 구매할때는

poohxp94.tistory.com

어쩌다 보니 카드지갑과 세트가 되었네요 ㅎㅎ

 

저는 또 새로운 리뷰로 돌아올게요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