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언박싱)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카드지갑 - 스타필드 하남 구매

쇼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21. 1. 13.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디미입니다

오늘은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카드지갑을 리뷰를 가져왔어요

 

 

구매는 하남 스타필드 발렌시아가 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패키지가 너무 앙증맞죠?

가방 구매할때는 박스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지갑은 박스에 담여와서 반갑네요

 

 

카드지갑 구매하실 때 주의 점은 

구매 하실때 직원분께서 제품 상태 괜찮은지 보시라고 주시는데

이 가죽이 굉장히 약해요

스크레치가 정말 잘 나는 재질... 

에브리데이 라인 제품 구매하실때는 좀 더 디테일하게 보시는 걸 추천드리는게

가방을 구매할때도 지갑을 구매할때도 눈에 띄는 스크레치를 발견해서 다른 상품으로 받았어요

 

 

앞면에는 발렌시아가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어요

이 프린팅은 사용 하다보면 지워지거나 마모가 될 수 있다고 하셨어요

뒷면은 아무것도 없는 블랙입니다

수납공간은 앞 뒤 중간까지 총 5개 가능합니다

 

 

저의 첫 명품 지갑인 생로랑 카드지갑과 비교해보았어요

확실히 가볍고 컴팩트합니다

 

 

발렌시아가 카드지갑은 악세사리로서의 비중을 크게 보신다면 구매를 추천드리고 싶지만

내구성이 정말 정말 약해요 ^^ 스치면 스크레치가 생겨요 

명품 지갑 한개로 오래오래 사용하고 싶다! 하시는 분은 정말 비추 드리고싶어요 

저번에 리뷰했던 프라다 카드지갑을 좀 더 추천드리고싶네요ㅎㅎ

 

저는 또 새로운 리뷰로 돌아올게요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