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s21 색상비교 +갤럭시 버즈 프로 시착했어요!

스마트기기 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21. 1. 25.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디미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s21 전 색상을 보고왔는데 리뷰해볼까합니다

 

 

지나가던 길에 삼성에 들러 갤럭시s21을 구경했어요

저는 얼마전 아이폰 미니12로 휴대폰을 바꿨는데

갤럭시를 정말 오랫동안 사용했던 터라

신제품이 출시되면 관심은 자연스럽게 가더라구요

 

 

아이폰과 비교되는 베젤 

 

 

매트한 느낌의 블랙입니다

실제로 보았을때 블랙과 차콜 사이의 진한 차콜 느낌이었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했어요

이 제품은 갤럭시 s21 울트라 제품이라 카메라도 무려 5개네요

 

 

이번 갤럭시 s21 색상중 가장 밀고 있는 퍼플색상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이 색상이 가장 예쁘고 눈에 확 들어 왔어요

다만 카메라 부분 색상이 달라서 취향이 많이 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인 아쉬움은 퍼플 바디색상은 정말 예쁘게 뽑았는데

카메라 부분의 색상이 조금 애매했어요

 

 

살짝 어중간했던 핑크색상

굉장히 밝은 색상의 핑크라서 핑크 매니아층에서만 선호 할 듯한 느낌이었어요

 

 

정말 갤럭시의 노치와 베젤은 흠잡을 곳이 없네요

 

 

추가로 보았던 나머지 색상

조명 때문에 색상이 잘 잡히지 않았는데

흠.. 

아이폰 구매할때 색상 고민하는게 오래 걸렸는데

이것 또한 다른 의미로 고민 될 것 같은게

맘에 쏙 드는 색상이 없어요ㅠㅠ

퍼플이 제 눈에 가장 예뻤지만 금방 질릴 것 같은 느낌

실물 꼭 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이마트에서 보았던 이벤트인데 s21 구매시 증정도 많이 주는 것 같더라고요

 

 

새로나온 갤럭시z플립과 폴더블폰2도 구경하고 왔어요

갤럭시 s21 구매 예정이시라면 꼭 실 색상 보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또 새로운 리뷰로 돌아올게요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