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즈프로 언박싱 & 케이스 추천! +색상추천 / 에어팟 프로 보다 좋나?

스마트기기 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21. 2. 2. 14: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디미 입니다

오늘은 버즈프로 언박싱을 가져왔습니다!

 

 

얼마 전 삼성 매장에 방문해서 착용을 해보았었는데요

다른 색상 실물이 궁금하시면 

매장 방문기 ↓

 

갤럭시 s21 색상비교 +갤럭시 버즈 프로 시착했어요!

안녕하세요 유디미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s21 전 색상을 보고왔는데 리뷰해볼까합니다 지나가던 길에 삼성에 들러 갤럭시s21을 구경했어요 저는 얼마전 아이폰 미니12로 휴대폰을 바꿨는데 갤럭

poohxp94.tistory.com

 

그날은 고민고민하다 돌아왔는데

오늘은 결국 구매를 했습니다

 

 

포장 박스는 일반 버즈일 때와 색만 달라진 느낌

 

 

구성품은 본체 & 충전선 & 이어캡 (2사이즈) & 설명서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요 정사각형 모양의 디잔인이 안정감을 주고 ㅋㅋㅋ

케이스를 씌우거나 꾸미기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에어팟프로 사용중인데  꾸미기가 참 애매한 모양이에요 ㅠㅠ

 

 

구성품도 하나 하나 살펴보면

여분 이어캡( 2사이즈) 잘 들어있고

c타입 충전선이 들어있습니다

 

 

착샷

착용했을때 느낌은 버즈와 비슷합니다

 

 

아직 구매한지 하루밖에 되지 않아서 

우선은 좀 더 착용해보고 장단점 & 에어팟프로와 비교해보려구요

 

 

그리고 새로운 버즈에게 

너무 귀여운 케이스를 씌워 줬어요 ㅎㅎ

게임기 느낌의 실리콘 케이슨데 

정사각형 모양이다보니 너무 잘 어울리고 귀엽네요 ㅎㅎ 

 

 

저는 또 새로운 리뷰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