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품리폼) 프라다 나일론 파우치 리폼으로 숄더백 만들기..!

쇼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21. 6. 9. 16:5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제가 프라다 나일론 파우치로 숄더백을 만들었어요!

 

 

*준비물*

프라다 파우치

O 고리 (문구점이나 인터넷 구매)

추가 숄더체인 ( 인터넷 주문제작)

이너백

 

 

먼저 이너백을 넣어서 가방을 잡아줍니다

 

 

 

파우치 용도로 나온 제품이기 때문에

이너백이 없으면 흐물흐물해서 꼭 필요해요

 

요즘은 이너백도 색상이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저는 가방색상에 맞춰서 블랙으로 주문헀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처럼 O링과 체인끈을 연결해주면 끝!

 

정말 간단하죠?

 

금액도 일반 프라다 호보백을 구매하는 것보다

 

약 3배 가까이 절약 할 수 있어요

 

 

 

프라다 복조리 파우치로도 리폼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는 좀더 심플한 느낌을 원해서 일반 파우치로 해보았습니다

 

그냥 파우치로 사용하고 싶을때는 다시 체인을 빼서 파우치로도 사용 할 수 있고

 

크로스 길이의 끈을 연결해주면 크로스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답니다!

꿀팁이 되셨길바래요!

 

 

저는 또 새로운 글로 돌아올게요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