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토트백 XXS 교환 했어요! XS & XXS 사이즈비교

쇼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21. 2. 3.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디미 입니다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토트백 XS - 하남 스타필드 발렌시아가

안녕하세요 유디미입니다 오늘은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토트백 XS 개봉기를 가져왔어요 제 기억으로는 코로나 전에 구매했던 것 같아요 가방에 비해 몹시 큰 쇼핑백에 넣어 주셔서 들고 다니

poohxp94.tistory.com

 

저번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토트백 XS 구매후기를 남겼었는데

오늘은 XXS 교환 후기를 올리려고합니다

 

 

매장에서도 사이즈 고민을 정말 한참 했었는데

한 사이즈 차이인데 크기차이가 꽤나 컷어요

XS은 정말 노트북까지 수납 가능 할 것 같은 정도의 사이즈

XXS은 필요한 소지품은 다 수납 가능할 것 같은 미듐백정도의 사이즈

 

 

결국 고민하다가 이렇게 큰 사이즈의 가방까지 필요 없을 듯 하여 교환해왔습니다

발렌시아가의 교환 환불은 7일이내 교환 또는 환불 중 한가지만 한번 가능하다고했어요

7일안에 교환 한번 하거나 환불하면 끝!

따라서 굉장히 신중해지는..!

 

 

디자인은 완전 같고 사이즈만 다르지만

그래도 열심히 찍어보았어요

 

 

내부도 똑같습니다

 

 

착샷입니다

저는 키가 160정도로 작은편이라서

 XXS사이즈로 교환 했는데도 작다는 느낌은 없네요

 

 

 

(언박싱) 발렌시아가 B백 미듐사이즈 리뷰

안녕하세요 유디미입니다 오늘은 발렌시아가 B백 미듐사이즈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B백 미듐사이즈는 국내매장에서는 구할 수 없더라구요 저는 해외직구로 구매하였습니다 발렌시아가에서 예

poohxp94.tistory.com

 

발렌시아가 B백이랑 비교해보았어요

사이즈 차이는 이정도 입니다

 

 

구매전 구매후에도 굉장히 고민했던 것이 사이즈였는데

드디어 해결하고나니 너무 후련하네요!!

결과적으로 교환안했으면 너무 후회했지 싶어요..!

구매옙정이신 분들께 도움되길 바라며

매장가셔서 보시고 구매하세요..!

XS이 이름만 스몰이고 생각보다 많이 크더라구요ㅎㅎ

 

저는 또 새로운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