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모레퍼시픽 & 오프화이트 럭키 드로우 언박싱!! 배송왔어용!..!

쇼핑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21. 2. 4. 21:3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디미 입니다

오늘은 아모레퍼시픽 & 오프화이트 럭키드로우가 배송이와서 바로 언박싱을 올립니다.!!

 

 

아모레퍼시픽 & 오프화이트 이벤트 당첨 됐어요!!!! +결제완료

안녕하세요 유디미입니다 방금 어제 응모했던 이벤트 당첨 문자를 받고 신나게 뛰어왔어요!! 아모레퍼시픽에서 진행하는 역대급 이벤트인데 무려 오프화이트와 콜라보를 했습니다..!!! 응모를

poohxp94.tistory.com

 

아모레퍼시픽에서 오프화이트와 콜라보를 했어요~

저는 운좋게 당첨이 됐습니다..!

 

 

당첨자 발표후 바로 결제했더니

그날바로 배송이 시작되어 오늘 받았습니다

 

 

받자마자 든 생각은 우와 정말 크다..

이미 공식 인스타에서 보고 알긴 했지만

생각보다 크기가 크네요 ㅎㅎ

그리고 가방 색상은 제가 생각했던 밝은 상아색이 아니라

그레이톤의 색감이에요

 

 

내부에는 플라스틱 틀 안에 각종 구성품이 들어있었고

 

 

틀은 물론 이렇게 뺄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건 심플한 마스크와 선쿠션!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게 선쿠션이에요

 

 

로고를 큼직하게 넣어 심플하면서 아주 힙하답니다

내부 거울에도 저렇게 로고가 있고

 

 

궁금했던 립밤은 역시나 푸른색을 띄네요

 

 

구성품

마스크시트5매

가방 스트랩

마스크 스트랩

가방

선쿠션

립밤

마스크

화장솜(가방내부에)

 

 

감성적인 마스크시트

이것도 자세히 보니 보습라인 3장이랑 영양라인 2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가방 내부 플라스틱틀 안에 숨어있던 화장솜

 

 

가방을 좀 찬찬히 살펴보자면

사실 제가 이거 때문에 구매했다고 할 수 있어요

바로 스트랩..!

오프화이트의 스트랩을 좋아하는 저는 이걸로도 본전 뽑았다?! 라고 생각합니다

 

 

크으 아까워서 사용 못할 것 같은데

 

 

가장 별로였던 마스크

 

 

너무..! 너무 커요!

유니섹스라면서.!!

이건 남자분들한테도 너무 클 것 같아요...!

관상용인가

 

 

앞면 & 뒷면 & 옆면

앞을 보나 뒤를 보나 오프화이트의 느낌을 잘 담아냈어요

지퍼의 디테일도 좋네요

디자인을 정말 잘 뽑은 것 같아요

 

 

리뷰를 쓰면서 보니 스타벅스 서머레디백이 생각나는 건 어쩔 수 없지만

오프화이트의 감성 & 한정판매 라는 점은

구매욕구를 충족하기에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 )

 

 

그나저나 두번째 키트 참여 문자가 왔는데 저는 참여 안하려구요

20만원의 화장품을 추가로 구매해야하고

선착순에 들어야 주는 윷놀이키트라..

오프화이트라도 큰 메리트가 없어보여요 ㅠㅠ..

 

 

예쁘긴 하군...

 

 

저는 또 새로운 리뷰로 돌아올게요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