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액티브 워치2 한달사용기!!![ 40mm&44mm비교 ]

스마트기기 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0. 15. 00: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갤럭시 액티브 워치2 40mm&44mm 비교와 한달 사용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알루미늄 - 개봉기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이어서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40mm 알루미늄 핑크 개봉기를 바로 시작 하겠습니다 갤럭시 워치 스테인레스가 궁금하시다면 ↓ https://poohxp94.tistory.com/70 불러오는 중입니..

poohxp94.tistory.com

 

삼성 갤럭시 액티브 워치2 스테인레스 골드 40mm 언박싱 & 44mm 비교

안녕하세요 : ) 10월 첫 주도 빠르게 지나갔네요 이제 곧 연말이라니 시간 정말 빠른 것 같아요 2019년 한 해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스테인레스 골드 40..

poohxp94.tistory.com

 

갤럭시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스테인리스 44mm 언박싱& 40mm 비교

안녕하세요 : ) 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점점 건조해지는 것 같아요 ㅠㅠ 조만간 사무실에도 제 방에도 가습기 하나 들여야 할 것 같네요 ㅠㅠ 오늘 제가 리뷰하러 가져온 제품은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 44m..

poohxp94.tistory.com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뉘는데

첫번째는 알루미늄 소재와 스테인리스 소재로 나뉩니다 

 

 

이 제품은 알루미늄 소재 40mm로 핑크색상 제품입니다

스트랩도 알루미늄 소재에 마춰서 실리콘 소재에 부드러운 스트랩이고 

소재 외에 가장 큰 차이점은 스테인리제품보다 정말 가벼워요 

그리고 반짝 거리는 스테인리스 소재와 달리 스크레치에도 강한 편 입니다

또한 구매 하셨을 당시 포장 패키지 또한 차이가 나는데, 알루미늄 제품은 스트랩이 장착된 완제품 상태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스테인리스 40mm 골드 제품입니다 

언박싱에서도 보 실 수 있다 싶히 스테인리스 제품은 스트랩이 장착되지 않은 개별로 패키징 되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직접 장착 해주시면 되고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ㅎㅎ 

제가 얼마전에 안 사실인데 스테인리스 40mm와 44mm 골드 제품은 서로 색상이 다르더라구요 

저는 모르고 구매했는데 ㅎㅎㅎ 다들 아시고 계시겠지만 ㅎㅎ 혹시라도 저 처럼 모르시는 분 계실까 싶어서 알려드려요!

 

 

제가 워치 구매 후 삼성 매장에서 40mm와 44mm 골드를 비교 해보았습니다 

오른쪽이 44mm 골드색상이고 왼쪽이 40mm 골드색상입니다 

40mm제품은 제 워치 이고 스트랩은 메탈로 바꿔줬어요 

일단 크기 차이는 당연하거고 색상차이도 볼 수 있었는데요

스트랩은 같은 골드 색상임에도 확연한 차이가 있었는데요

44mm는 브라운 스트랩 이고 40mm 핑크브라운 스트랩이 기본 줄 입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잘 안보이실 수 도 있겟지만 옆면을 보시면 스테인리스 자체도 색상차이가 미세하게 있었습니다 

44mm 제품이 좀 더 노란끼가 도는 골드색상 이었고, 40mm 제품은 좀더 붉은 끼가 도는 골드였습니다 

44mm 골드는 남성을 겨냥한 제품 이고 40mm는 여성을 겨냥한 제품이라고 확실히 느껴졌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입니다

가장 왼쪽의 모델이 44mm 골드, 왼쪽에서 세번째 모델이 40mm 골드 제품입니다

크기때문에 40mm 골드색상을 구매하시는 남성 분들 께서는 스트랩색상을 꼭 숙지하시고 구매하시면 좋으 실 것같아요 : )

 

 

기본으로 증정되는 40mm 골드의 스트랩입니다 

사진에서 색감을 잘 못잡았는데 실제로는 핑크 브라운 색상입니다 

 

 

요 색상과 가장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제가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구매한지 한달이 되었는데

한달 동안 사용하며 느낀점을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워치를 사용하기 전과 비교했을 때 확실히 삶의 질이 높아 집니다 

저는 사무직을 하고 있어 일을 하다 보면 휴대폰을 바로바로 확인 하기가 어려운데 

워치를 사용하면 바로바로 진동이 오고, 내용 또한 바로 확인이 가능해서 정말 편리 합니다

 

진동 소리가 크지 않을까? 옆 사람이 들을 정도인가? 궁금해 하시는 분도 계실텐데 

진동 소리는 나지 않습니다 크렇게 크지 않아요 

시계를 손목에 밀착해서 착용하기 때문에 작은 진동이지만 바로 알 수 있고 

진동 세기도 설정으로 변경이 가능하시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제 휴대폰은 갤럭시 s10이고 갤럭시 버즈도 함께 사용중인데, 워치까지 해서 이 세가지의 캐미가 정말 좋아요 

휴대폰 블루투스를 켜두면 버즈&워치가 알아서 바로바로 연결이 원활하게 되고 

휴대폰이 점점 커지고 무거워지는 요즘 가방에 넣어두고 다니는데, 물론 버즈로도 노래를 이전 혹은 다음을 틀 수 있지만 워치로도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또한 s10으로 버즈와 워치를 충전 할 수 있고, 이 셋의 시너지가 정말 대단 한 것 같아요

 

그리고 워치에서 활동을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사무직이다 보니 앉아서 일을 경우가 많은데 한시간 정도 앉아 있다보면 워치에서 진동이 옵니다

한시간 정도 활동이 없었는데 일어나서 스트레칭 하세요 : )  이런식으로 ㅋㅋㅋㅋ

처음에는 정말 깜짝 놀랐어요 ㅎㅎ

 

그리고 커피나 물 마시는 것 칼로리 소모 등을 관리 해주고 

액티브2인 만큼 다양한 운동을 체크 해줍니다 

수영,근력기구,달리기,데드리프트,런지,레그 레이즈,버피테스트,스쿼드.....

전부 체크가 가능 합니다 

 

개인 적으로 좋았던 위젯은 네이버 지도인데 저는 방향치&길치인데 처음 가는 곳은 이 위젯을 통해가면 네비게이션 처럼 사용이 가능해 정말 편리 합니다

 

폰찾기 기능은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 이게 알고 있는 거랑 직접 사용하는 거랑은 달라요 

ㅋㅋㅋ정말 편리합니다 ㅎㅎ 폰찾기하시면 휴대폰으로 전화 벨소리가 울립니다 !!

이게 진동으로 설정해둔 상태여도 벨소리로 울려요 !!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휴대폰 찾을 때 다른 폰으로 전화 걸어도 진동설정이면 사실 찾기가 힘든데 벨소리로 울리는건 신의 한 수 인듯 ㅎㅎ 

 

그리고 저는 베젤링을 설정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사용하는게 훨씬 편리하더라구요 맨뒤에 있는 위젯 까지 금방 닿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설정한 화면인데요 이 화면을 잘 보시면 오른쪽에 하트 표시가 있죠?

하트를 터치하시면 심박수를 알려줍니다 ㅋㅋㅋㅋ 단순한 디자인이 아니라 기능이었어요 

그리고 위쪽 달모양은 옆에도 적혀있지만 gps위치의 날씨를 나타내고, 왼쪽에 노란색점은 알림이 있다는 표시에요 

예를 들면 카카오톡,메시지 혹은 다른 확인하지 않은 알람이 있다는 표시입니다

 

 

마지막은 커플 시계 사진으로 마무리!

같은 색상으로 했다면 더 좋았을 수 도 있었겠지만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더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부탁드릴게요

좋아요와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