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리스트 ( 초밥 & 피자 & 베이커리 &훈제삼겹살 )

일상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2. 25. 13:1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 )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 트레이더스에 다녀왔어요

트레이더스에는 맛있는 음식이 정말 많아서 종종 가는데

오늘은 트레이더스에 방문하시면 꼭 구매하셔야하는 쇼핑리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크리스마스라 분위기도 참 좋고 사람도 많았어요

 

 

트레이더스 가는 길에 있던 하리보 행사장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아이와 함께 사진 찍으려고 기다리는 가족이 대부분인데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ㅎㅎ

 

 

트레이더스 푸드코트에도 엄청난 인파가..

저는 피자 한판 포장했어요 ㅎㅎ

근데 저번 방문했을 때랑 메뉴가 조금 변경 되었어요

 

 

스타필드 하남 이마트 트레이더스 먹거리 - 베이크는 먹고 가기! 피자는 포장 하기!

안녕하세요 : ) 메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다녀왔습니다 한국판 코스트코라고도 불리는 트레이더스는 창고형 매장인데요 코스트코와 비교했을 때 일단 트레이더스는..

poohxp94.tistory.com

 

 

쉬림프 피자가 메뉴에서 아예 사라졌어요 ㅠㅠ

 

 

이제 피자는 불고기 피자 &  페퍼로니 피자 & 치즈피자 3종류만 남아있고

새로운 메뉴인 멘보샤 자장면이 추가 되었네요 (4,500원)

 

오늘은 트레이더스 내에 음식을 사러온 거라 간단하게?

피자 한판만 포장하고 서둘러 들어갑니다

 

 

주말에 방문하시면 사람이 정말 많아요

인기있는 물건은 금방 동나기도하고

계산줄도 정말 길어서 ㅋㅋㅋ

주말에 방문하신다면 빠르게 움직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제가 오늘 방문한 목적

황광어회 (29,990원)

양이 정말 많고 맛도 있고

인기 제품이라 나오는데로 사라집니다

 

 

그 외에 연어 & 광어 함께 들어있는 것 (22,980원)

 

 

역시 연어 & 광어 들어있는데 사이즈가 큰 것(34,980원)

 

 

그리고 생 연어 통채로! (20,000~35,000원)

먹방 비제이들이 이걸로 컨텐츠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이 참치는 매번 있는게 아닌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참치회도 판매중 이었어요

 

 

역시나 가격도 착함.. (20,000~30,000원)

 

 

그리고 역시나 인기 종목인 초밥입니다

대용량이라 온가족이 먹기 좋은 넉넉한 양

가격도 저렴합니다 (19,980원)

 

자 수산 코너가 끝났으니 이제는 조리음식을 볼까요?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순살닭강정

저 역시 먹어 봤는데

이 닭강정은 튀김이 정말 빠삭해요

데워먹지 않으면 조금 딱딱하실 수 있어요

양념치킨 & 닭강정 맛! (14,980원)

 

 

조리음식 코너이지만 이렇게 반조리 음식도 판매하고있는데

대용양의 소고기 쌀국수 (14,980원)

 

 

오리불고기!! (15,980원)

저번 방문때 구매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밥도둑입니다

역시나 인기 제품이라 금방 사라져요 ㅋㅋㅋ

 

 

요 제품은 양장피! (14,980원)

세번째? 구매하는데 맛있어요 ㅎㅎ

재료의 조화가 좋고! 아근데 드실때 겨자는 다넣지 마시고 조금씩 넣어서 드세요

겨자가 엄청 강해서 다 넣으셨다간 드시기 힘드실 수 도..

양도 정말 많아서 ㅋㅋㅋㅋ 덜어서 먹어요

 

 

그리고 고기 육!!!!!코너

밥반찬으로 좋은 떡갈비 스테이크 (12,980원)

 

 

목살스테이크(20,000~30,000원)

전에는 없엇는데 생겼더라구요

 

 

순살 족발도 엄청 실하더라구요(20,000~30,000원)

 

 

아마 고기 코너에서 가장 인기 많은 스테디 셀러

훈제 삼겹살입니다 (19,000~26,000원)

삼겹살을 로즈마리와 함게 훈제한 요리인데

밥반찬으로도 술안주로도 좋아요 ㅋㅋㅋ

저는 한입크기로 썰어서 에어프라이팬에 구워 먹어요

기름도 쫙 빠지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두마리훈제치킨(14,980원)

 

 

 

그리고 트레이더스는 베이커리 종류도 엄청 유명합니다

 

 

대왕 티라미수가 10,980원

 

 

저는 에그타르트를 구매 해보았어요 (9,980원)

무려 12개가 들어잇는 벌크팩 ㅋㅋㅋ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에어프라이기에 데워 먹는데

에그타르트 & 커스터드크림 맛이에요

 

 

트레이더스 쇼핑리스트 소개해드렸는데 도움 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하남 스타필드 맛집 ↓

 

하남 스타필드 맛집_온기정

안녕하세요: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하남 스타필드 맛집 온기정 입니다 온기정은 프렌차이즈 일식당으로 텐동이 가장 대표적인 메뉴로 제일 잘나가는 메뉴 입니다! 먹는..

poohxp94.tistory.com

 

탄탄면공방 - 스타필드 하남맛집 / 푸드코트 추천 음식점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탄탄면 공방 입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하남 스타필드점 있었고 프렌차이즈 식당이라 판교 현대백화점에서도 보았었어요 곳곳에 많이 보이..

poohxp94.tistory.com

 

 

하남스타필드 맛집 초마 다녀왔어요 - 흔치 않은 중국 요리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하남 스타필드 내에 위치한 초마 입니다 사실 탄탄면 공방에 가려고 온건데 육수가 다 떨어졌다고 하시지 뭐에요 ㅠㅠ... 뭐 먹지?고..

poohxp94.tistory.com

 

하남 스타필드 맛집-무한리필 호오탕 훠궈

안녕하세요 : )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 해드릴 맛집은 훠궈 맛집인데요 호오탕 훠궈 하남미사점 입니다 스타필드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서 저도 종종 들르는 맛집인데요 추워지는 날씨에 따..

poohxp94.tistory.com

 

스타필드 하남 맛집 에그몬 리뷰 - 에그드랍

안녕하세요 : ) 오랜만에 하남 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하남 스타필드는 언제나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그도 그럴게 기본 적인 쇼핑과 명품 쇼핑도 할 수 있고 거기에 영화, 아쿠아필드 , 스포츠몬스터, 트레이..

poohxp94.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