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 종류 & 할인 총 정리!!

일상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2. 24. 15: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매일리뷰의 유디미입니다

 

오늘은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익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방문한 점은 파리바게트 호평점 입니다

 

'

 

크리스마스 직전이라 분주하고

저녁에 방문 했더니 빵이 정말 많이 안남았더라구요 

 

 

샌드위치도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근데 생드위치 가격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매장 내에 사람이 많았어요

다들 케이크 예약하러 오신듯

 

 

선물하기 좋은 롤케이크 & 파운드 케이크

 

 

연말 & 연초에는 선물할 일이 참 많은데

이런 달달한 초콜릿 세트는 언제나 성공인 것 같아요

 

 

아이스 디저트류도 다양하네요

 

 

저는 파리바게트 아이스티 자주 사먹었는데

립톤이랑 다르게 또 맛있답니다

 

 

제조 음료 입니다

 

 

빙수도 판매하고 있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 방문의 목적

케이크를 볼까요?

 

 

파리바게트의 케이크는 크게 두가지로 나뉘는데

생크림 케이크는 매장에서 만드는 케이크고

그 외에 케이크(EX-치즈케이크)들은 유통기한이 기재 되어 있고 본사에서 가져오는 케이크에요

 

 

케이크와 함께하기 좋은 와인과

 

 

무알콜 샴페인도 있네요

 

 

데코픽도 함께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예쁜 초들!

 

 

그리고 크리스마스 파운드케이크도 있어요

 

 

크리스마스 쿠키&머랭 쿠키 세트도 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

무려 20프로 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그리고 해피포인트 회원이면 10프로 할인

3사 통신사 10프로 할인

+카카오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시 10프로 할인

최대 28퍼센트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꼭 이용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매장에 있는 케이크 외에도 정말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예약 가능하니

카탈로그 보시고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최대 28퍼센트 할인 놓치지 마세요!

 

저는 또 새로운 리뷰로 돌아올게요 : )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케이크 총정리 -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 (평내 호평점)

안녕하세요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 )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아직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고민 중 이라면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어떠신가요? 베스킨라빈스 모델이 건후로 바뀌었다죠!! 진짜 너무..

poohxp94.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