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케이크 총정리 -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 (평내 호평점)

일상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2. 25. 13: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 리뷰의 유디미 입니다 : )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아직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고민 중 이라면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어떠신가요?

 

 

베스킨라빈스 모델이 건후로 바뀌었다죠!!

진짜 너무 귀여워...

 

 

크리스마스라서 이렇게 박에서도 홍보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들

 

 

미키가 들어있는 캐릭터 케이크와 

겨울왕국2 엘사 & 안나 케이크 까지!

 

 

그리고 건후가 광고한 미키와 친구들 룰렛케이크

작녕에도 봤던 것 같은 스노우 빌리지 케이크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화려함에

지나가던 사람들도 한번씩 구경하고 가더라는 ㅋㅋ

 

 

그리고 이번 베스킨라빈스 사은품도 굉장히 핫했는데

무려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을 준답니다

디즈니 케이크 구매 & 해피포인트 어플 제시 =4,900원에 구매가 가능 하다네요

성능은 어떨지 모르겟지만 디자인 만으로도 인기 몰이 중입니다

 

그리고 액션슬리퍼는 상대적으로 인기가 떨어지지만

걸을때마다 미키마우스 귀가 움직이는데

아이들이 신고다니면 정말 귀여울 것 같아요 ㅠㅠ

 

 

가격대는 28,000~33,000원 정도네요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되세요 : )

 

저는 또 새로운 리뷰로 돌아올게요 : )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 종류 & 할인 총 정리!!

안녕하세요 : ) 매일리뷰의 유디미입니다 오늘은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익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방문한 점은 파리바게트 호평점 입니다 크리스마스 직전이라 분주하고 저녁에 방문..

poohxp94.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