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모레퍼시픽 & 오프화이트 이벤트 당첨 됐어요!!!! +결제완료

일상리뷰

by 리뷰퀸 유디미♪ 2021. 2. 2. 16: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디미입니다

방금 어제 응모했던 이벤트 당첨 문자를 받고 신나게 뛰어왔어요!!

 

 

아모레퍼시픽에서 진행하는 역대급 이벤트인데

 

무려 오프화이트와 콜라보를 했습니다..!!!

응모를 안할 수 가 없죠?

 

응모 당첨시 구매가능한 오프화이트 키트이고

195,000원에 판매하네요

 

 

오늘 오후4시에 발표였는데

 

당첨 문자가 와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당첨 ~!

당첨확인은↓

 

Off-White™ c/o Amorepacific DRAW

2021-02-01 ~ 2021-02-03

www.amorepacificmall.com

 

 

 

우선 키트가 담겨있는 박스네요

 

가방으로 활용 할 수 있을 것 같고

가방&스트랩의 디자인 ㅠㅠ 예뻐요

 

블랙&화이트.. 진리..

구성품을 한번 살펴볼까요

 

구성품으로 오는 마스크에요

가방에 있는 로고와 똑같이 새겨있네요

 

세상 힙한 마스크 스트랩

 

 

이번 콜라보 구성이 너무 좋네요

썬팩트... 디자인도 예쁘고 ㅠㅠ실용적이고

예뻐서 못 쓸 것 같은데

시트 마스크5장 이라는데 어떤 마스크팩일지 기대가 되네용

그리고 립밤!!

겨울철 필수템~

 

립밤 디자인도 심플하네요

공홈에서보니 색상이 푸른톤이던데 너무 궁금해요

마지막으로 화장솜까지!!

 

정말 필요한 아이템만 있는 콜라보네요 ..

개인적으로는 흠잡을데 없이 완벽한..!

 

 

사진이 더 궁금해서

www.instagram.com/apmall.official/?hl=ko

 

아모레퍼시픽 공식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니까 여러 사진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가방 사이즈가 크군요...!

 

+추가로 이번 키트 당첨된 분들은

 

추가로 두번째 이벤트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첫번째 이벤트 당첨자에 한함)

 

2월5일 10시부터 아모레퍼시픽 제품 20만5천원이상을 구매하고

쿠폰사용을 하면 되나봐요

이것 또한 선착순...!

 

두번째는 증정 이벤트네요

구성을 한번 살펴볼게요

 

한국의 전통놀이 윳놀이키트를 증정해주는 거네요

이건 윳놀이 매트라고합니다

아니 윳놀이 매트가 이렇게 힙할일인가..!

화장품 아니고 윳이에요

디자인 너무 신박 ㅋㅋㅋㅋ

세상 예쁜 윳놀이 게임판이네요

수납하라고 파우치도 줍니다

말을 이렇게 표현하다니..!

파우치 하나 더~

 

두번째 증정키트는 윳놀이키트네요! 설전에 받게끔 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저는 키트 배송이 오면 후기로 찾아올게요 : )

 

+언박싱후기

 

아모레퍼시픽 & 오프화이트 럭키 드로우 언박싱!! 이벤트 당첨 됐어용!

안녕하세요 유디미 입니다 오늘은 아모레퍼시픽 & 오프화이트 럭키드로우가 배송이와서 바로 언박싱을 올립니다.!! 아모레퍼시픽 & 오프화이트 이벤트 당첨 됐어요!!!! +결제완료 안녕하세요 유

poohxp94.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