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홍천 펜션 추천- 자연속에 있는 펜션 유리트리트

국내여행

by 리뷰퀸 유디미♪ 2019. 12. 8.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할 포스팅은 홍천에 있는 유리트리트펜션 입니다!

유리트리트 펜션은 한국 건축문화대전 대상, 올해의 건축물 best7상,

아메리카 건축상 등 다수의 건축상을 수상한 곳으로 디자인이 정말 멋있고 이쁘답니다.

 

 

 주차장은 비포장 도로를 지나 쭉들어오시면 이렇게 주차장이 있어요.

하지만 주차자리가 그렇게 많지는 않답니다.

 

 

체크인 하실때에는 주차장에서 계단으로 올라오셔서

 

 

오른쪽으로 도시면 인포메이션 카페가 있습니다. 여기서 체크인 하시면

 

 

이용시 주의사항이 적혀있는 종이와 객실 카드키를 주십니다.

그리고 문의사항 같은거나 필요하신게 있으시다면 여기에 같이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펜션 외부와 부대시설을 좀 살펴 볼까요?

 

 

인포메이션 카페에서 오른쪽으로 나와서 보시면 바로 수영장이 보입니다.

저도 수영을 하고 싶었지만 날씨가 워낙 추워서 하지는 못했어요 ㅠ

 

 

그리고 수영장에서 반층? 밑으로 조금만 내려오면 이렇게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도록 잘되어 있답니다. 

여기를 사용하려면 몇시쯤에 이용한다고 말씀해 주시면 직원분들이 준비해주세요ㅎㅎ 

(종이소주잔, 컵, 물티슈가 안에 따로 준비가 되있답니다. 저희는 처음에 몰라서 객실까지 다녀왔어요 ㅠ)

 

 

여기는 주차장 바로 맞은편에 있는 휴식 공간이에요.

저기에 앉아서 경치 구경하면서 커피마시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이번에는 다른 객실 외부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상받은 곳이라 그런지 다른 객실 외관도 정말 이쁘고 멋지더라구요.

 

 

정말 멋지죠?

이제 저희 객실을 한번 볼까요?

 

 

저희 객실은 이 건물 2층 이였어요. 정말 멋지죠?

저는 처음에 이건물 전체를 다 쓰는건줄 알았는데 아니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들어가서 보니 정말 좋았답니다. 

객실 내부를 보여드릴께요!

저희가 묵었던 객실의 이름은 HILLS 2 객실이였구요.

유리트리트 펜션에서 가장 넓은 객실이였답니다.

 

 

여기가 들어가는 입구에요! 짐을 들고 계단을 올라가야 한다는

단점이 있긴했지만 경치가 너무 예뻤기에 다 괜찮았답니다.

 

 

이곳은 거실이구요.

조명이 정말 예쁘죠?

 

 

또 거실에는 식탁도 있어서 아침에 다같이 여기 앉아서 아침을 먹었답니다.

 

 

들어오는 입구 바로 옆에 냉장고하고 침실이 바로 있습니다.

 

 

저희는 침실이 두개였어요. 입구쪽에 하나랑 창가쪽에 하나

지금 보여드리는건 입구쪽 침실입니다.

침대는 정말 포근 했어요!!

입구쪽 침실 바로 앞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 디자인도 정말 세련됬어요. 변기도 비데구요

 

 

이렇게 수건을 따로 챙겨주시니 수건을 따로 챙겨오실 필요는 없답니다.

 

 

이렇게 칫솔이랑 치약, 샴푸 바디워시 등 다 준비해주시는 곳이 많이 없는데

같이 준비해 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화장실을 나와서 베란다로 나가보면

 

 

이렇게 앉아서 이야기 할수 있는 의자와 식탁이 있고

담배를 피울수 있는 재떨이도 같이 있습니다.

그리고 옆에는 

 

 

이렇게 스파할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스파 덮개에는 이렇게 사용시 주의사항도 같이 있어요!

다시 안으로 들어가서 창가 쪽 침대를 보여드릴께요.

 

 

계단을 올라가면 이렇게 의자랑 침대가 하나 나옵니다ㅎㅎ

 

 

진짜 여기는 경치 구경하기 정말 좋았어요. 눈이 확 트일정도로 경치가 너무 좋았어요.

 

 

특히 여기 의자에 앉아서 경치 구경하면 정말... 크~~

사진으로 경치를 다 담지는 못했지만 보여드릴께요!

 

 

정말 이쁘죠 ㅎㅎ 산에 둘러쌓여 있어서 그런지

공기도 정말 좋아서 힐링하는 기분 제대로 였답니다. ㅎㅎ

 

아 그리고 현재 유리트리트 이용시 비발디 파크 할인 & 렌탈 할인을 하고 있네요!

리프트는 이용일 전날 오후 1시까지 사전 예약시 가능하다고 하니

미리 말하고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미리 리프트 예약하고 스키장 다녀와서 푹쉬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블로그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