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하이 디즈니 다녀온 이야기-트론&퍼레이드&쇼핑

해외여행

by 리뷰퀸 유디미♪ 2019. 9. 30. 00: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제가 상하이 디즈니에 다녀온 이야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2018-06-25~29

사실 6월에 상하이 여행을 가기엔 조금 늦은 감이 있어요

상하이 여행 비추천 기간이 6월~9월 입니다

그 이유는 정말 견디기 힘들 정도로 더워요

상상 이상입니다

개인적으로 보라카이보다 더 더웠던것 같고  ㅠㅠ

진짜 수영복을 입고다니는게 낫지 않을까?싶을 정도로

땀을 너무도 많이 흘려서 ㅠㅠ

그냥 호텔 밖에 나가면 다 젖는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

 

오늘은 우선 상하이 여행의 가장 큰 목표였던 디즈니 이야기를 할게요!!

 

 

상하이 디즈니는 디즈니역 (요우스니)에 위치 해있습니다

 

저는 입장 티켓을 미리 kkday에서 구매해서

현장 구매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그리고 또 빠르게 입 장 할 수 있었습니다

현장구매하면 줄서서 구매해야하는데 대륙임을 꼭 인지하시고 미리 사가세요

한국에서 30분~1시간 대기 시간이 보통이라면

중국은 기본 2시간이에요^^

kkday에서 구매하면 바우처가 오고 여권 지참만으로도 확인해주시고 표를 끊어 주더라구요

정말 편했음 ㅎㅎ

 

 

 

 

 

 

 

 

kkday에서 보내주신 주의 사항

실물여권 없으면 입장이 불가하니 여권 꼭 챙기셔야합니다

 

그리고 숙소에서 와이파이 되실때 미리미리 디즈니 어플 다운받아가세요

입장하시자마자 티켓을 어플에 등록하면 패스트 패스를 끊을 수 있답니다

놀이기구 한개는 패스트 패스 끊고

다른 놀이기구 타러가면 적어도 두개는 보장되니까 꼭꼭 설치하세요

그리고 지도나 대기시간 유료패스트패스 끊기 등등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답니다

 

 

저는 인민광장역에서 디즈니 역으로 갔어요

 

저는 여행 계획을 짤 때마다 피피티나 워드로 이렇게 적어두는데

나중에 같은 곳으로 여행을 가게 되더라고 정리가 잘 되어 있어

보기도 편하더라구요 ㅎㅎ

 

디즈니는 오전9:00에 영업 시작하는데

막상 가보니 좀 더 빨리 여는 듯 했어요

저희가 오픈시간 9:00딱 마춰갔는데

이미 입장해서 놀이기구도 운행중이고 줄도 길게 서있었어요 ㅠㅠ

좀 더 일찍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민광장역에서 디즈니역 까지  51분 소요되네요

중간에 환승이나 열차 대기시간 까지하면 1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저는 9:00도착을 기준으로 8시 쯤 출발했는데

여러분 좀 더 일찍가세요 ㅠㅠ

가는 지하철 사람 진짜 많고

특히 동방체육중심역에서 디즈니 타는 열차 사람 진짜 미어 터져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디즈니 가는 거라 지옥철임 정말

9:00에 연다해서 마춰서 갔는데 사람들 이미  놀이기구 타고있고

대기시간 1시간~2시간 ㅎㅎ

 

그리고 절대 원하시는거 전부 못타요

절대.절대

 

시간마다 오픈되는 무료 패스트패스는 정말 되기가 힘들더라구요 ㅋㅋㅋ

무슨 티켓매진되는것 마냥 매진임 ㅠㅠㅠ

 

유료 패스트 패스를 끊으시면 여러 놀이기구를 타실 수 있겠지만..

유료 패스트 패스에 대한 얘기를 해드리자면

상하이 디즈니 랜드 어플 다운로드하시고 티켓까지 등록하셨다면

유료 패스트패스가 구매가능하세요

모든 놀이기구를 프리로 이용 가능한건 아니고

인기잇는 어트랙션 7가지만 패스트패스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가격은 10만원 가량으로 저렴하진 않아요

하지만 이날 디즈니에 있어보고 느낀건 10만원이 절대 비싼가격이 아니라는 것 ㅎㅎ

 

 

사람이 정말 많아요

저는 입장 하자마자 재빠르게 티켓 등록을 하고

패스트 패스를 예약하려고 했는데

이미 인기 어트랙션은 다 마감^^

그래서 처음 보는 어트랙션을 그냥 예약했어요

그리고 트론을 타러 뛰어갔답니다

정말 뛴건 아니고 빠른걸음으로 갔는데

옆에 중국분들 엄청 뛰어가시더라구요

마음이 급해짐...

 

 

트론은 오토바이 타듯이 하체는 살짝 들고 상체는 낮춘 자세

오토바이를 타는 자세로 탑승하는 롤러 코스터 입니다

상하이 디즈니에서 인기어트랙션 상위권에 있는 어트랙션이에요

=사람 엄청 많음

저희가 도착 했을 때 이미 1시간 대기 줄이 있었고

저희가 탈 때 즈음 2시간~3시간으로 늘어났어요

아니 오픈 하자마자 타는데 왜 한시간이야 하고 불만이었지만

나오면 한 시간이여서 다행이야 하고 안도했답니다...ㅎㅎ

 

 

이렇게 생긴 오토바이를 타는 거에요

안무섭다고 했던 사람 누구야

저는 무서워서 눈도 못뜨고 탔어요

트론의 가장 큰 묘미는 레이져쇼를 방불케하는 배경인데

눈감고타서 못봣어요 ㅠㅠㅠ

 

이렇게 여러대의 오토바이가 연결되어 있어요

 

 

상하이 디즈니를 블로그에 검색해보시면 새치기에 관한 얘기는

꼭 한번 씩은 보셨을 텐데 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정말 그렇거든요^^

줄이 기본 1시간~3시간정도 걸리다보니 중국사람들 새치기가 장난 아니에요

트론 기다리는데 줄이 S자로  대장?처럼 되어 있는데 ㅋㅋㅋㅋ

분명 제 옆줄 (약 50명은 차이남) 에 계신 아주머니가 점점 가까워지는 거에요

손자 둘 손잡고 새치기하면서 계속 올라옴 ㅋㅋㅋㅋ

제 뒤로는 중국 중학생들이 놀러왔던데

결국 그아주머니가 학생들 뒤까지와서 밀더라구요 ㅋㅋㅋ

이 학생들이 그래도 아주머니한테 예의 있게 새치기 하지마시라고 해도

들은 척 만척 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

이 친구들이 6명 정도 같이 왔는데 저 아줌마 때문에 찡겨서 세사람?

있을 공간으로 찡겨있었음

 

근데 이친구들 너무 귀여운게 제가 중국말 못하는 줄 알고

서로 제얘기를 하더라구요

뭐 저누나 예쁘다 한국사람들은 다 예쁘다 되게 하얗다 등등 칭찬을 하는데

나는 중국어 알아들니까 ㅎㅎㅎㅎ

애들이 너무 귀여웠음 ㅋㅋㅋㅋㅋㅋ

욕했다면 싸웠겠지만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학생들이 너무 귀여워서 남친이랑 얘기하면서  기다리는데

그아주머니가 기어코 우리 뒤까지옴

물론 저랑 제남자친구는 새치기 절대 못봐서

둘이 양쪽 잡고 손잡고 아무도 못넘어가게 지키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줌마 나 한국 사람인거 알고 좀 당황해함

말이 안통할거라고 생각 했나봄

 

그렇게 몇분을 있다가 이아주머니가 너무 괴씸하더라구요

손잡고 있는 손자?들은 계속 앞으로 가자고 하고

아주머니는 새치기가 나쁘다는걸 애들한테 알려줄 생각은 무슨

앞장서서 새치기 중이였음

저도 뭐라고 한마디 하려고 했지만 한국 사람이다보니 혹시나

시비가 붙을게 걱정되어 고민하던중에

남자친구가 먼저 학생들한테 손짓으로 우리앞으라고 했어요

그래서 제가 자연스럽게 중국말로 우리 앞으로 올래? 했구요 ㅋㅋㅋㅋ

 

그랬더니 이 친구들 눈이 왕방울 만해지면서

저한테 ㅋㅋㅋㅋㅋㅋㅋ

누나 중국어 할 줄 하세요?????!!!!!!

이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웠음

정말 착한 친구들이었음

사실 모든 중국사람들이 다 새치기하는건 아닌데

이렇게 착한사람들도 있음 에휴

저렇게 나쁜짓을 하는 사람들이 너무 눈에 띄어서 가려지기 쉬울 뿐 ㅠㅠ

 

그랬더니 뒤에잇던 아줌마 살짝 놀라더니 아무말도 못하고 뒤에 서있더라구요

그래서 애들 놀이기구 탈때까지 저희가 지켜?줬어요ㅋㅋㅋ

 

제가 중국어 할줄 아는걸 알자 애들이 엄청 물어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놀러온거냐 유학이냐

중국어 정말 잘한다

둘이 결혼한거냐

등등

너무 귀여웠어요

상하이에 거주하는 이제 중학교 들어가는 친구들이래요

어쩐지 애기 같았음 ㅋㅋㅋㅋ

 

같이 사진 찍자고해서 사진도 찍고

갑자기 휴대폰을 보여주길래 봤더니

중국말 못하는 제 남자친구에게

"다음에 또 놀러 오세요"

번역기 돌려서 보여주는데 감동했네요

ㅎㅎ 정말 좋은 추억이었답니다

 

그리고 새치기 하는 분들 보시면 당당하게

"부요우 챠 뚜이"라고 말하세요

새치기 하지마세요

라는 뜻이에요

 

오히려 말 안통하는 외국인이라고 더 당당하게 새치기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그럴경우에는 한국 말로 하지마시고 당당하게 중국말로 말하세요!

혹시 시비가 붙을 수 있으니 화는 내지 마시구요 : )

 

 

트론을 타고 나오면 이렇게 타면서 찍힌 사진이 화면에 띄워져 있고(수치스럽...)

물론 돈을 내면 기념으로 가져가실 수 있어요

 

트론을 타고 나와서 거리를 구경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처럼 여름에 상하이에 가신다면

선글라스 선스틱 모자는 꼭 챙겨가세요

꿀팁이아니라 생존 팁입니다

 

 

마블 기념관에도 가서 구경하고

아이언맨1부터 현재까지 변천사가 있더라는...

 

 

 

헬륨가스 풍선 너무너무 이쁘죠

여기 핫 포토존이에요 ㅎㅎㅎㅎ

 

 

디즈니 트레이드 마크 디즈니성이 보인답니다

 

 

요 성 안에서는 디즈니 프린세스 관련 물건들을 판매 하고있었어요

신데렐라 유리구두나 유리공예 등등

유리장미 사고싶었는데 가격이 비쌈 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미로도 있네요

당장이라도 토끼가 뛰어갈 것 같아요 ㅎㅎ

이곳도 핫 포토존이었답니다

 

돌아다니다 보니 페레이드 시간에 가까워졌다라구요

사람들이 거리에 자리를 잡기 시작해서 저희도 얼른 자리를 잡았어요

 

 

 

사진에 뒤쪽 자리잡은 줄이 보이시나요??

정말 땡볕에서 페레이드 보려고 다들 자리잡고 기다림 ㅠㅠ

정말 이러나 열사병 걸리겠다 싶을 때 페레이드가 시작 되었어요

 

 

가장 초반에 나온 니모 !!

 

 

아기들이 참 좋아했어요

 

 

토이스토리도 나왔는데

저 장난감 병정들이 칼군무를 췄는데 너무 멋졌음 !!!

 

 

이건 피터팬 같네요

 

 

아 저 다람쥐 이름을 까먹음 ㅠㅠ

 

 

코끼리 덤보랑 도날드덕도 같이 나왔네요!!!!

 

 

백설공주의 난쟁이들 이네요 ㅎㅎㅎ

 

 

아니 나는 이제 어른이라 그런가

이런 날씨에 인형옷 입고 춤추시는 분들이 너무 걱정됐음..

 

 

인기가 정말 많았던 닉&주디!!

귀염 뽀짝

 

 

스티치도 있었네요!!

사진으로 발견함 ㅋㅋㅋㅋ

 

그리고 겨울왕국 엘사랑 안나도 나왔는데

사진을 안찍음 ㅠㅠ

 

 

퍼레이드 마지막을 장식한건 중국의 뮬란

 

퍼레이드가 끝나고 다시 거리를 배회하면 구경을 하는데

도날드덕이랑 도날드덕 여자친구?가 사진을 찍어 주더라구요!!

재빠르게 줄섰음

근데 줄이 길어지려고 하자 저희를 마지막으로 받아줬어요

뒷분들은 같이 못찍음 ㅠㅠ

 

아니 도날드덕 너무 귀엽자나...

팬서비스?가 엄청 좋았음

무릎꿇고 손등키스 해주고 ㅋㅋㅋㅋ

마지막에 포옹도 해주셨음

근데 안아보니까 체구가 엄청 작으신게

확실하진 않지만 여자분 인듯 했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줄서서사진을 찍게되면

디즈니의 전문 포토그래퍼가 사진을 찍어주시는데

찍고나면 명함같은 종이에 QR코드가 있어요

사하이디즈니 어플에서 한달 안에 그 큐알코드를 스캔하면 사진을 다운 받을 수 있데요!

저는 귀찮아서 미루다 못했습니다 ㅠ

 

 

상하이 페이유에에서 구매한 커플신발

밑창이 폭신해서 좋았어요 ㅎㅎ

 

구경 할만큼하고 기프트샵에 들어왔어요

다리 아픈건 둘째치고 더워서 정말 쓰러질것 같았음

에어컨 바람 쐬러

출구쪽에 있는 가장 큰 기프트샵으로 왔어요

 

 

닉&주디 머리띠 너무 예쁘죠?

사고 싶은게 정말정말 많았어요

 

제가 사온 물건은

 

 

미녀와 야수의 칩 머그컵

85위안

 

 

라푼젤 플레이 세트

169위안

그 외에 틴케이스&쿠키도 있었는데 깜빡했네요

 

프린세스 베이비돌을 정말 종류별로 구매해오고 싶었지만

한국에서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니

굳이 사올 필욘 없답니다

부피도 큼 ㅠㅠ

기프트샵에 거의 2시간은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매번 바뀌지만 일정 금액이상 구매하면

페이백이나 사은품을 주는 행사도 하고 있으니

잘 알아 보시고 참여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디즈니 기프트샵을 마지막으로 너무 지쳐 버려서 ㅋㅋㅋㅋㅋㅋ

이제 더 안봐도 될거 같다는 마음이 둘다 심하게 들어서

디즈니와 작별했어요

 

 

나오는 길에 있던 레고샵

디즈니성을 데고로 만들었는데 소장 욕구 뿜뿜

하지만 가격 3999위안...

소장욕구 사라짐...

 

 

지하철을 되돌아가는 길은 오는 길보다는 사람이 많지않았어요

폐장시간에 가까워 질 수록 지옥철이 라고 하니

시간 잘 마춰서 탈출 성공 하시길 바랄게요

저는 돈 많이 벌게되면 프리미엄패스 끊어서 가는게 목표입니다 !!

너무 재밌었던 상하이 디즈니!!!!!

 

좋아요와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